[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3일 아성다이소가 '마블 이터널스 기획전'을 진행한다. 모다모다 블랙샴푸는 수도권 약국 체인에 입점했다. 공영홈쇼핑의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인 공영라방은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을 맞아 '라이브 세일쇼'를 진행한다. LG생활건강은 '빌리프 X VDL 비건 메이크업' 라인업을 확장했다. ◆ 아성다이소, 나의 일상을 마블 히어로와 함께! '마블 이터널스 기획전' 진행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마블 이터널스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오늘 개봉하는 영화 ‘이터널스’ 의 상품을 새롭게 선보였고, 기존에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4월 마지막 주말, ‘마블 파워’가 극장가를 강타했다. 27일까지 470만7423명을 불러모아 5월은 총 관객 1000만 고지를 향한 기세몰이로 시작할 것으로 전망된다. ‘어벤져스4’ 신드롬 속에 스크린 독과점 이슈도 다시 주목받고 있다.133만8781명. 마블 영화 ‘어벤져스:엔드게임(어벤져스4)’가 국내 개봉 첫날인 24일 불러 모은 관객수다.28일 영화진흥위원회(영진위)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어벤져스4'는 개봉 첫날 전국 2760개 스크린에서 1만2545회 상영됐다. 상영점유율은 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