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다운뉴스 현명희 기자] 오픈 당일 전 시간대 매진, 하루 평균 3000명 이상 방문.지난달 18일부터 20일까지 쿠팡이 단기간 진행했던 ‘버추얼스토어’가 그 인기를 입증하며 막을 내렸다. 본격적인 뷰티 시장 진출과 함께 뷰티 카테고리 대규모 할인 행사인 ‘메가뷰티쇼’를 3년째 이어오고 있는 쿠팡이 이를 연계한 오프라인 매장을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1일 업계에 따르면 올 2분기 실적 발표 컨퍼런스 콜에서 김범석 쿠팡 의장은 “패션 및 뷰티 같은 신규 카테고리가 전체 비즈니스보다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운동화 등 상품을 실시간으로 배달하는 '배민스토어'가 문을 연다. 음식 배달앱을 넘어 이커머스 플랫폼으로 도약하겠다는 우아한형제들의 야심작이다. 뷰티, 패션, 라이프스타일 상품 등 취급 영역을 넓히고 있는 우아한형제들이 이커머스 업계에 어떤 파장을 일으킬지 관심을 끈다.국내 음식 배달앱 1위 배달의민족 운영사인 우아한형제들은 지난 21일부터 배민스토어 시범 운영을 시작했다. 편집숍 폴더, 아리따움, 꾸까 등이 입점한 배민스토어는 배민앱을 이용해 브랜드 스토어와 소비자를 일반대행 방식으로 연결해준다.업데이트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딜리버리히어로(DH) 매각이슈로 침체에 빠졌던 배달앱 2위 요기요가 업계 최초의 테이크아웃 푸드 페스티벌 개최를 통해 적극적인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펼치며 반등을 꾀하는 모양새다. 배달의민족, 쿠팡이츠 등 배달앱 간 경쟁이 날로 치열해지는 가운데 GS리테일 컨소시엄에 인수되면서 지난 10월 '위대한상상'으로 운영사 사명을 바꿔 새출발한 요기요가 차별화에 성공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요기요는 용산구청, 이태원관광특구연합회와 손잡고 서울 이태원 퀴논길에서 푸드 페스티벌 '요기요타운'을 오는 1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비대면 시대에 배달 서비스가 그 영역을 확장하면서 뷰티업계에서는 오프라인의 부진을 떨쳐낼 대안으로 부상하고 있다. 고객과 매장의 원활한 연결고리를 만들기 위해 아리따움이 배달앱 요기요와 손잡고 화장품 라스트마일(고객과의 마지막 접점) 배달 서비스를 도입한다. 2018년 뷰티업계 최초로 O2O(온·오프라인 연결) 서비스를 론칭한 CJ올리브영의 '오늘드림' 배송 서비스와 차별화에 성공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아모레퍼시픽의 토탈뷰티 솔루션 매장 아리따움은 9일 요기요와 배달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26년 레티놀 연구 결정체 고보습 안티에이징 토너를 선보인다. 꽃의 숨겨진 아름다움과 생명력을 담은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마몽드는 토너에 레티놀을 담은 ‘레티놀 앰플 토너’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아모레퍼시픽이 26년간 연구한 레티놀 기술로 만든 마몽드 레티놀 앰플 토너는 고객들의 피부 탄력 고민을 스킨케어 첫 단계부터 책임진다.레티놀 앰플 토너에는 95% ‘순수 레티놀’ 성분을 100IU 담았다. 또 콜라겐, 히알루론산, 항산화 및 비타민C 유도체 성분을 함유해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를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마몽드가 헤어 메이크업 카테고리의 대표 제품인 '팡팡 헤어 섀도우'를 새롭게 선보인다. 효과와 성분, 사용감을 개선했다. 꽃에 숨겨진 아름다움과 생명력을 담은 브랜드 마몽드(Mamonde)가 '팡팡 헤어 섀도우'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선보이는 '팡팡 헤어 섀도우'는 울퉁불퉁한 헤어 라인과 정수리 라인을 두드려서 깔끔하게 정리해주는 헤어 섀도우 제품이다.30초에 1개씩 팔리며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는 헤어 메이크업 카테고리의 대표 제품으로, 리뉴얼을 통해 효과와 성분,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클린 뷰티 브랜드 스테디가 모공 고민을 해결해줄 신제품을 선보인다.스테디는 '시카 리프' 라인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스테디 시카 리프(CICA LEAF) 라인은 더워지는 날씨와 오랜 마스크 착용으로 생기는 모공 고민을 집중적으로 관리해준다. 트러블 클렌징 폼, 블랙헤드 투스텝 솔루션, 블랙헤드 멜팅 스틱으로 구성했다. 시카 리프 트러블 클렌징 폼은 시카-미셀라 버블이 과잉 피지와 노폐물을 부드럽게 세안해주는 게 특징이다. 피부 본연의 pH와 유사한 약산성으로,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아이오페가 자외선, 미세먼지, 블루라이트 등 외부요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톤업 선크림을 선보인다.아모레퍼시픽의 연구소 기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피부를 보호하고 톤업효과까지 갖춘 선크림 ‘UV 쉴드 에센셜 톤업 선’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UV 쉴드 에센셜 톤업 선은 스킨 쉴드TM(Skin ShieldTM) 기술을 적용해 피부 노화의 원인으로 꼽히는 UVA, UVB, 미세먼지, 블루라이트 등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페룰산을 함유해 항산화 효과에도 도움을 준다.높아진 톤업 효과도 특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국내 최초로 식약처로부터 피부 개선 기능성을 인정 받은 바 있는 '슈퍼콜라겐'의 라인업 버전으로 새로운 '슈퍼콜라겐 에센스'를 선보인다.바이탈뷰티는 슈퍼콜라겐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상품 슈퍼콜라겐은 2010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 7,000만 병을 돌파한 베스트셀러로, 11년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보습기능성 건강기능식품 제품이다. 슈퍼콜라겐 라인을 대표할 신제품 슈퍼콜라겐 에센스는 지난 3월22일 아모레퍼시픽 공식 온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연구소 기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남성의 굴곡진 모공과 요철을 효과적으로 커버하고 매끈한 피부로 표현해 주는 '맨 에어쿠션'을 선보인다.아이오페는 라이트 베이지와 내추럴 베이지 두가지 색상의 맨 에어쿠션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일반적으로 남성의 피부는 여성에 비해 4배가량 피지 분비가 많다. 맨 에어쿠션은 남성 피부에 최적화한 '세범 컨트롤 5 콤플렉스' 기술을 적용해 과도한 피지를 흡수하고, 피부를 보송하게 유지시켜준다.색상은 라이트 베이지와 내추럴 베이지 두가지다. 발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건조한 날씨와 스트레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로 인한 마스크 착용이 장기화되면서 피부 자극과 트러블에 대한 고민이 깊어지는 시기이다. 이에 아모레퍼시픽의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는 '미라클 씨드 에센스'를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프리메라는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은 자사의 에센스 제품 '미라클 씨드 에센스'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 제품은 한층 강화된 항산화 성분이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 맑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는 연꽃 씨앗에서 찾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아모레퍼시픽 프리미엄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라네즈가 5세대 '워터 슬리핑 마스크 EX'를 선보인다. 라네즈는 2002년 출시 후 라네즈 글로벌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은 워터 슬리핑 마스크의 업그레이드 제품인 5세대 워터 슬리핑 마스크 EX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워터 슬리핑 마스크 EX에는 외부자극으로 손상 받고 흐트러진 피부 균형을 바로잡아 주는 슬리핑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처음 적용했다.238억마리 프로바이오틱스 유래 성분을 담은 프로바이오틱스 콤플렉스는 피부 방어력을 강화시키며, 지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아모레퍼시픽그룹 이니스프리가 이니스프리 경영주 협의회(회장 성낙음)와, 에뛰드(대표이사 심재완)는 에뛰드 경영주 협의회(경영주 조용우)와 각각 상생 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16일 아리따움에 이어 19일 에뛰드, 21일 이니스프리가 잇따라 새로운 상생 협약을 맺음으로써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운영하는 3개 가맹사업 모두 동반 성장 움직임을 가속화할 전망이다.이니스프리는 21일 오후 경영주 협의회와 40억원 규모의 지원 등 3개 협의안을 합의하고 성실한 이행을 상호 다짐했다고 밝혔다.주요 협약 내용은 가맹점에 대한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아리따움 가맹점 협의체와 임대료 지원·온라인 직영몰 수익 공유 확대 등 세부 시행안을 합의했다.아모레퍼시픽은 아리따움 가맹점 협의체인 전국 아리따움 경영주 협의회(전경협, 회장 남효철), 전국 아리따움 점주 협의회(전아협, 회장 김익수)와 16일 상생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서 가맹본부와 전경협, 전아협 등 3개 주체는 60억원 규모의 지원을 포함한 7개 시행안에 합의하고 성실한 이행과 동반 성장 노력을 다짐했다.주요 협약 내용은 각 가맹점에 대한 임대료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18년 슬리핑 뷰티 연구 노하우와 기술 담은 마스크 전문 브랜드 스테디가 밤 사이 피부에 부족한 영양소를 공급해 무너진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는 슬리핑 마스크를 선보인다.스테디는 내 피부 맞춤 영양제 콘셉트의 신개념 슬리핑 마스크 ‘슬립 뉴트리언트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슬립 뉴트리언트 마스크는 아모레퍼시픽의 18년 슬리핑 뷰티 연구 노하우와 기술을 담아 내 피부에 부족한 영양소를 제안해 준다. 쾌적한 수면 환경을 위한 컴포트 필텍스처로 편안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Z세대 남성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레디가 마스크 묻어남을 최소화한 다섯가지 색상의 남성 전용 쿠션을 선보인다.비레디는 강한 밀착력을 지닌 '마그네틱 피팅 쿠션 포 히어로즈 SPF 50+/PA+++’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마그네틱 피팅 쿠션은 수정 화장이 번거로운 남성 고객들의 특성을 반영해 완벽한 밀착ᆞ지속력으로 하루종일 무너짐 없는 깔끔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만의 독자적인 기술인 마그넷 래스팅 기술을 적용해 마스크 사용 시에도 메이크업이 거의 묻어나지
[업다운뉴스 이은실 기자] 아모레G가 주력 자회사인 '아모레퍼시픽'의 매출이 예상 대비 큰 폭으로 하락하면서 실적 악화로 이어지는 형국이다.KB증권은 22일 아모레G에 대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진정 국면에 접어들면서 국경간 출입국 정상화에 대한 기대감이 형성되기 전까지 주가는 지지부진한 흐름이 계속될 것으로 예상됐다. 이와 더불어 핵심 자회사인 '아모레퍼시픽' 매출까지 하락하면서 실적 악화의 주된 원인인 것으로 분석됐다.이에 따라 아모레G에 대한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하지만, 목표주가는 11% 하향한 6만60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아이오페가 필요한 순간에 맞게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3단계 솔루션 '스킨 퓨처 시리즈'를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는 피부 고민 해결에 필요한 아이오페만의 3단계 솔루션을 골라 담아 제공하는 '스킨 퓨처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아이오페 스킨 퓨처 시리즈는 필요한 순간에 단기 속성으로 피부 고민 해결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출시한 트라이얼 세트 상품이다. 빠르고 확실한 피부 개선 경험을 누릴 수 있는 3단계 솔루션 제품을 담았으며, 제품을 개별적으로 구매할 때보다 합리적인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코스메틱 브랜드 마몽드가 론칭 30주년을 맞아 한정판 런치백을 증정하는 레드 세럼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마몽드는 마몽드의 대표 제품인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 30ml 본품 구입 시 선착순으로 런치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22일부터 28일까지 G마켓을 통해 우선적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런치백은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이자 밀레니얼 세대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OiOi'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했다. 마몽드 브랜드 3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브랜드 론칭 당시 슬로건이었던 '나의 삶은 나의 것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프리메라가 흑미 항산화 성분 안토시아닌을 함유한 안티에이징 세럼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다.아모레퍼시픽의 프리메라는 흑미의 항산화 성분으로 피부 방어력을 높이는 '슈퍼 블랙 씨드 콜드-드랍 세럼 리미티드 세트'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슈퍼 블랙 씨드 콜드-드랍 세럼은 흑미에서 콜드 드랍 방식으로 추출한 항산화 성분 안토시아닌의 효능을 담았다. 원두의 풍미를 그대로 살리기 위해 오랜 시간 찬물로 추출하는 콜드 브루처럼, 한 방울씩 섬세하게 추출하는 콜드-드랍 기술이 적용됐다.프리메라에 따르면 열에 의해 쉽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