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볼빨간 당신' 문가비, 붕어빵 모녀 모습에 엄마 공개한 워너원 강다니엘·다이아 정채연 눈길

  • Editor. 권재준 기자
  • 입력 2018.12.04 2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권재준 기자] ‘볼빨간 당신’의 문가비가 똑 닮은 엄마와 데이트에 나선 가운데 자신만의 화장법을 엄마에게 선물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자매 못지않은 비주얼로 안방극장을 훈훈하게 만든 '볼빨간 당신'의 문가비 엄마가 떠오르면서 과거 방송에서 엄마를 공개한 워너원 강다니엘, 다이아 정채연이 재조명되고 있다. 

4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볼빨간 당신’에서는 재치 있는 입담과 훤칠한 비주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문가비가 엄마와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KBS 2TV ‘볼빨간 당신’ 제공]

 

이날 문가비는 바쁜 스케줄 속에서 여유를 즐기지 못한 엄마를 위해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다.

‘볼빨간 당신’ 속 그는 평소 자신이 즐겨입던 의상부터 메이크업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엄마에게 건네 자매같은 비주얼을 과시했다.

시원스러운 이목구비와 고혹적인 자태를 뽐낸 문가비 엄마가 화제를 모으면서 과거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엄마를 공개한 워너원 강다니엘이 떠오르고 있다.

지난해 11월 방송된 Mnet ‘워너원고: 제로베이스’에서 워너원 강다니엘은 고향인 부산을 찾아 엄마와 데이트를 했다.

당시 그는 엄마와 백화점을 찾아 쇼핑부터 식사 등 오붓한 시간을 보내 팬들에게 힐링과 미소를 선사했다.

특히 워너원 강다니엘과 엄마는 붕어빵처럼 똑 닮은 비주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기도 했다.

걸그룹 다이아 정채연은 SNS를 통해 언니 같은 엄마를 공개했다.

다이아 정채연은 지난 7월 개인 SNS에 엄마와 머리를 맞대고 찍은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모녀는 뚜렷한 이목구비부터 아기 같은 피부가 닮아 누리꾼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다이아 정채연은 ‘프로듀스101 시즌1’ 방송 때부터 비주얼 멤버로 팬들에게 손꼽혔던 터라 우월한 미모를 지니고 있는 엄마 공개 이후 ‘모전여전’이라는 타이틀을 얻기도 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