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복면가왕' 독수리건 이현, 왕밤빵 뮤지·밥로스 한동근과 '평행이론'?

  • Editor. 김한빛 기자
  • 입력 2018.12.06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한빛 기자] '복면가왕' 새 가왕 독수리건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독수리건은 에이트, 옴므의 멤버인 가수 이현으로 추정되고 있다. 그런 가운데 전임 가왕인 밥로스 한동근, 왕밤빵 뮤지와 독수리건의 공통점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2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새 가왕이 탄생했다. 3연승을 거두던 왕밤빵은 패배 이후 얼굴을 밝히며 눈길을 모았다. 김용진, 뮤지로 의견이 분분하던 왕밤빵의 정체는 뮤지였다. 

'복면가왕' 새 가왕 독수리건이 이현으로 추정되고 있다. [사진 = MBC '복면가왕' 방송화면 캡처]

새 가왕 '독수리건'은 에이트 이현으로 추정되고 있다. 에이트 이현은 과거 '상감마마 납시오'라는 복면가수로 '복면가왕'에 출연해 가왕 도전자의 자리까지 오른 바 있다. 당시 가왕이던 코스모스 거미에게 패배해 아쉽게 가왕 자리에 오르지 못한 이현은 '복면가왕'에 재도전해 가왕자리에 올랐다.

'복면가왕'이 장기 방영이 되며 재도전 끝에 가왕의 자리에 올라간 가수들도 많다.

지난 가왕인 왕밤빵 뮤지는 과거 '태권브이'라는 가명으로 '복면가왕'에 출연했다. 당시 중후한 목소리로 여심을 사로잡은 뮤지는 얼굴을 공개한 이후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밥로스' 한동근도 재도전 끝에 가왕 자리에 오른 가수다. '복면가왕'에서 투표하세요로 첫 가왕 도전을 했던 한동건은 당시 가왕이던 흑기사 로이킴에게 패배했다. 이후 한동근은 '밥로스'로 출연해 3연승을 거뒀다.

독수리건 이현은 재도전 끝에 가왕 자리에 오른 가수다. '복면가왕'에서 이현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