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방문위원회, 일본 동남아 이어 최근 급부상중인 대만시장 공략에 박차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8.12.17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한국방문위원회는 내년 1월 개최하는 외국인 대상 쇼핑문화관광축제 코리아그랜드세일의 중화권 홍보 강화를 위해 kt 고객서비스 마케팅 전문 그룹사 kt is(케이티스)와 제휴를 체결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한국방문위원회는 사상 최초로 방한 관광객 100만 명을 돌파, 제3의 방한 시장으로 떠오른 대만시장을 타깃으로 케이티스의 중화권 전문 관광플랫폼을 적극 활용하는 한편 코리아그랜드세일, 코리아투어카드, 스마트헬프데스크 등 외국인 관광객 대상 편의서비스 홍보를 강화할 예정이다.

 코리아그랜드세일의 중화권 홍보 강화를 위해 한국방문위원회는 kt 고객서비스 마케팅 전문 그룹사 kt is(케이티스)와 제휴를 체결했다. [사진제공=한국방문위원회]

먼저, 대만 통신기업인 ‘중화전신’의 로밍서비스를 이용하는 방한 대만관광객을 대상으로 입국과 동시에 웰컴 메시지와 코리아그랜드세일의 주요 혜택을 알리는 문자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145만 중화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케이티스의 웨이보 계정을 통해 코리아그랜드세일 프로모션과 다양한 혜택, 관광편의 서비스를 정기적으로 소개해 한국 관광에 대한 관심과 방한객 유치를 꾀하고 관광패턴에 대한 빅데이터를 수집하여 대만 관광객만을 위한 특화 마케팅에도 활용할 계획이다.

이경희 한국방문위원회 홍보팀장은 “중국, 일본에 이어 대만이 새로운 주요 방한 관광시장으로 떠올랐다”며 “이번 제휴를 통해 코리아그랜드세일의 매력과 함께 한국 관광의 즐거움이 대만을 포함한 중화권 관광객들에게 널리 알려져 한국 방문으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