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치타♥남연우, 혜리♥류준열·박하선♥류수영·김가연♥임요환과 공통점은? '8살 나이차' 커플

  • Editor. 권재준 기자
  • 입력 2018.12.18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권재준 기자] 래퍼 치타가 독보적인 비주얼과 남다른 연기실력으로 독립영화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겸 감독 남연우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치타와 남연우의 나이가 8살 차이가 난다고 알려진 가운데 연예계 대표 커플로 눈도장을 찍은 혜리 류준열, 박하선 류수영, 김가연 임요환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10월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래퍼 치타는 “난 언제나 사랑을 하고 있다”면서 현재 열애 중임을 밝힌 바 있다. 이후 18일 오후 치타는 배우 겸 감독 남연우와 열애설이 불거졌고, 그의 소속사 측은 “열애 중인 것은 맞다. 하지만 아티스트 사생활적인 부분이라 상대방 실명을 거론하기엔 조심스럽다”면서 말을 아꼈다.

 

[사진=연합뉴스]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 29살인 치타와 열애설에 휩싸인 남연우는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 37살이다. 

남연우는 지난 5월 개봉한 영화 ‘챔피언’을 비롯해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손님’, ‘분장’ 등 수많은 영화에 출연하며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는 배우 겸 감독이다. 

매력적인 외모와 극의 흡인력을 높이는 우월한 연기력으로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남연우와 치타의 열애설이 떠오르면서 앞서 8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공개 열애를 시작한 혜리와 류준열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해 8월 tvN ‘응답하라 1988’로 함께 호흡을 맞춘 두 사람은 드라마 종영 이후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후 류준열은 소속사인 씨제스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최근 혜리 씨와 친한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해 조심스럽게 만남을 가지고 있다”며 “최근 만남을 시작한 만큼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달라”면서 열애를 인정했다. 배우 류준열은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 33살, 혜리는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 25살이다.

지난 2013년 9월 종영한 MBC ‘투윅스’를 통해 인연을 맺은 류수영 박하선 부부도 빼놓을 수 없다.

류수영과 박하선은 드라마 출연 이후 연인으로 발전한 뒤 지난해 1월 8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결혼했다.

또한 두 사람은 지난 2017년 8월에 건강한 딸을 출산해 팬들에게 큰 축하를 받았다.

이외에도 지난 2016년 5월 화촉을 밝힌 프로게이머 출신 임요환과 배우 김가연도 8살 나이 차이가 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