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윤계상♥이하늬, 장기연애 대표주자? 조정석♥거미·홍윤화♥김민기 뒤이어 '결혼' 골인할까

  • Editor. 김한빛 기자
  • 입력 2018.12.21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한빛 기자] 오랜 연애 기간을 유지하며 팬들의 훈훈함을 자아내는 커플이 있다. 바로 윤계상, 이하늬다. 두 사람은 최근 SNS를 통해 '럽스타그램'을 뽐내며 주목받았다. 이에 장기 연애 끝에 결혼한 스타 커플들이 주목받고 있다.

윤계상과 이하늬는 지난 2013년 열애 소식을 전했다. 이후 5년의 시간 동안 연인으로 관계를 이어온 이하늬와 윤계상 커플인 만큼 두 사람의 결혼에 대한 팬들의 관심도 높다.

 

배우 이하늬 [사진 = 이하늬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장기연애 끝에 2018년 결혼한 두 스타 커플이 있다. 바로 조정석과 거미, 홍윤화와 김민기다. 

조정석과 거미는 5년 간의 열애 끝에 결혼에 성공했다. 지난  10월 결혼한 두 사람은 결혼식이 아닌 언약식을 치르며 관심을 모았다. 2013년 열애를 인정한 두 사람은 오랜 연애 끝에 결혼했다.

홍윤화와 김민기 역시 오랜 연애 끝에 결혼한 커플이다. 2011년 공개연애를 시작한 두 사람은 각종 방송을 통해 서로에 대한 애정을 밝히며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7년의 열애 끝에 두 사람은 지난 11월 결혼했다.

이하늬는 최근 윤계상의 생일을 위해  준비한 것으로 보이는 케이크를 SNS에 공개하며 '럽스타그램'을 뽐냈다. 두 사람의 연애가 다시 화제를 모으며 장기연애 끝 결혼한 커플들에 대한 관심도 다시 쏠리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