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영주, 회사원→크리에이터... 윤보미·신세경·박준형, 1인 방송으로 팬과 소통하는 스타

  • Editor. 권재준 기자
  • 입력 2018.12.21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권재준 기자] '인생술집'에 출연한 오영주가 '하트시그널' 출연 이후 직장을 그만두고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새로운 출발을 시작했다. 오영주는 유럽 브이로그 티저 영상을 게재하며 본격적으로 1인 방송을 시작했다. 이와 함께 윤보미, 신세경, 박준형 등 1인 방송으로 팬들과 소통하는 스타에게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20일 케이블 채널 tvN '인생술집'에 출연한 오영주는 '하트시그널' 출연 당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사진=오영주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오영주는 지난 1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유럽 브이로그 티저 영상을 올리며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다. '하트시그널'에 출연한 오영주가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전향한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많은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와 함께 윤보미, 신세경, 박준형 등 1인 방송으로 팬들과 소통하는 스타들 역시 조명받고 있다.

최근 스타의 1인 방송으로 주목을 받은 경우는 배우 신세경이다. 신세경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소탈한 일상을 선보이고 있다. 신세경은 강아지 산책, 직접 요리·베이킹을 하는 일상을 공개하며 눈길을 모았다. 신세경의 구독자는 33만명이다.

에이핑크의 윤보미 역시 '1인 방송' 대열에 합류했다. '뽐뽐뽐'이라는 채널을 운영하는 윤보미는 뷰티, 다이어트, 먹방 등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에이핑크 윤보미의 유튜브 구독자는 50만명을 돌파했다. 특히 뷰티, 다이어트 관련 정보들이 많은 만큼 여성 구독자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다.

'와썹맨'이라는 별칭으로 사랑받고 있는 박준형도 빼놓을 수 없다. 예능계에서도 독특한 캐릭터로 사랑받은 박준형은 독특한 말투와 남다른 인맥으로 방송을 이끌어 가고 있다. 유명 관광지나 핫 플레이스를 방문하는 방송이 대다수인 '와썹맨' 채널은 구독자가 150만을 돌파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