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지연수♥일라이, 아들과 함께하는 일상 공개… 나이차이는? 최민환♥율희와 공통점 화제

  • Editor. 김한빛 기자
  • 입력 2018.12.26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한빛 기자] 지연수와 일라이가 연말을 맞이해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한 모습을 SNS르 통해 공개했다. 이에 지연수, 일라이와 함께 '파파돌'로 주목받고있는 최민환과 율희 부부 역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일라이와 지연수는 적지 않은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결혼에 골인한 스타 부부다. 두 사람은 11살 나이차이로 지연수는 1980년생으로 39세, 일라이는 1991년생으로 28세다. 

지연수와 아들 [사진 =지연수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지연수는 결혼 이전 레이싱 모델로 활약했다.두 사람은 지난 2014년 결혼했다. 혼전 임신 소식이 알려지면서 결혼 당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최민환과 율희 역시 혼전 임신과 아이돌출신이라는 이력으로 화제를 모은 경우다. 라붐의 멤버였던 율희와 FT아일랜드 드러머인 최민환은 지난 2017년 열애설이 불거졌고 이후 2018년 5월 출산 소식을 알리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최민환과 율희 역시 일라이, 지연수처럼 '살림하는 남자들2'에 나와 일상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최민환은 "나와 아이가 율희의 앞날에 방해가 되는 것 같아 걱정했다"라며 혼전 임신과 어린 나이의 결혼으로 겪었던 고민을 밝혔다.

일라이와 최민환은 아이돌 스타로 사랑받았다. 이제는 '파파돌'로 거듭날 일라이와 최민환에 팬들의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