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삼양사, 23사단과 민과 군 유대 강화 위한 다양한 지원 약속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8.12.31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삼양사(대표 문성환)가 제23보병사단(사단장 박상근)과 ‘1사1병영’ 협약을 체결하며 안보 공감대 확산, 장병 사기 진작 및 민과 군의 유대 강화 등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함께 한다고 밝혔다.

이날 결연식에는 송자량 삼양사 식품그룹장과 박상근 사단장 등 기업과 군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1사1병영 캠페인은 기업과 군부대가 1대1로 자매결연을 맺고 교류, 협력하는 활동이다.

송자량 삼양사 식품그룹장(우측)과 박상근 제23사단장은 28일 삼척에서 1사1병영 협약을 체결했다.

우선 삼양사는 큐원 홈메이드믹스, 어바웃미 마스크팩 등의 삼양사 제품을 증정해 장병들이 군생활 중 재충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추후 자기 소개서 작성 요령, 면접 트렌드 등을 강의하는 취업 특강도 마련해 해당 부대 장병들의 취업 활동도 지원할 계획이다.

송자량 삼양사 식품그룹장은 “가장 힘들고 어려운 임무를 수행하는 최전방 장병들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되고자 제23보병사단과 결연을 맺었다”며 “장병들의 사기 진작과 군과 민의 유대 강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삼양그룹은 ‘꿈을 이룰 기회를 제공한다’는 사회공헌 철학을 바탕으로 다양한 기부활동을 비롯 ‘양영재단’과 ‘수당재단’ 두 장학재단을 통해 장학 사업, 기초과학 및 인문학 지원 사업을 펼치고 있다. 지금까지 두 재단은 2만 명 이상의 학생과 600여명의 교수, 연구단체 등에 학비와 연구비를 지원했다.

최근 삼양그룹은 장학 사업의 계승, 발전과 함께 ‘생활을 풍요롭고 편리하게’라는 그룹 비전에 맞춰 식품, 화학, 패키징, 의약바이오 등의 사업 특색을 살린 환경보호, 건강증진 관련 사회공헌 활동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