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3-24 07:40 (일)
효린, 섹시 퍼포먼스 축하공연에 아스트로·아이오아이(I.O.I)·육성재·김소현 역대 무대 관심
효린, 섹시 퍼포먼스 축하공연에 아스트로·아이오아이(I.O.I)·육성재·김소현 역대 무대 관심
  • 권재준 기자
  • 승인 2019.01.01 1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권재준 기자] 가수 효린이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과 무대를 압도하는 카리스마를 자랑하며 ‘2018 KBS 연기대상’에서 파격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단 하나의 무대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은 효린의 무대가 눈길을 끌면서 과거 연기대상에서 축하공연을 펼친 아스트로와 아이오아이(I.O.I), 육성재 김소현의 무대가 주목받고 있다.

지난 31일 오후 방송된 KBS 2TV ‘2018 KBS 연기대상’에서는 실버 컬러 헤어스타일과 같은 색상의 보디슈트, 브라운 부츠를 신고 자신의 히트곡을 열창한 가수 효린의 모습이 그려졌다.

 

효린 [사진=‘2018 KBS 연기대상’ 방송화면 캡처]

 

이날 효린은 독보적인 보이스와 수준급 라이브 실력을 뽐내며 현장에 함께한 팬들에게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또한 그는 다채로운 매력을 과시하는 역대급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매년 연말 개최되는 ‘연기대상’의 축하공연은 당대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스타들이 등장한다. 2018년의 마무리를 장식한 효린에 앞서 지난해에는 아스트로가 안방극장의 설렘 지수를 높였다.

청량미 가득한 외모로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보이그룹 아스트로는 지난해 ‘2017 MBC 연기대상’ 2부 오프닝 축하공연을 꾸몄다. 이날 아스트로는 지난해 MBC에서 화제 속에 종영한 드라마들의 OST들을 메들리로 선보였다.

또한 아스트로의 차은우는 지난해 11월 발매한 ‘니가 불어와’ 무대에서 김성령, 이미숙 등에게 장미꽃을 건네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했다.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긍정 에너지를 전파하는 이들은 특유의 해맑은 미소로 안방극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지난 2016년 데뷔한 걸그룹 아이오아이(I.O.I)도 빼놓을 수 없다. 아이오아이(I.O.I)는 지난 2016년 12월 31일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 ‘2016 KBS 연기대상’에서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픽 미(Pick Me)’와 ‘왓어 맨(Whatta Man)’을 연이어 불렀다. 

이외에도 감미로운 음색을 자랑하는 육성재와 배우 김소현은 지난 2015년 '2015 KBS 연기대상'에서 ‘러브 송(Love song)’을 열창하며 팬들을 매료시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