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재환 스윙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워너원 강다니엘·박지훈 소속사에 '관심 집중'

  • Editor. 김한빛 기자
  • 입력 2019.01.09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한빛 기자] 워너원 멤버인 김재환이 스윙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 이에 워너원 멤버들의 소속사 역시 다시 주목받고 있다.

9일 워너원 김재환의 스윙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 소식이 전해졌다. 김재환은 워너원 멤버 중 유일하게 개인 연습생으로 데뷔에 성공한 멤버다. 워너원 활동 당시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했던 김재환은 스윙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을 이어나간다.

워너원 김재환의 스윙뮤직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 소식에 다른 멤버들의 향후 활동 및 소속사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김재환 [사진 = 김재환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워너원의 센터이자 '프로듀스101 시즌2'의 우승자인 강다니엘은 MMO 소속이다. 강다니엘 뿐만 아니라 워너원의 윤지성 역시 MMO 소속으로 두 사람은 이후 솔로 활동을 할 가능성이 높게 점쳐지고 있다.

박지훈은 마루기획의 소속이다. 노라조, 유나킴, 보너스 베이비 등 다양한 가수들이 소속된 마루 기획은 최근 박지훈의 솔로 데뷔 가능성을 알린 바 있다. 

황민현의 경우 본래 소속 그룹이었던 뉴이스트로 돌아갈 가능성이 높다. 플레디스 소속인 황민현은 뉴이스트 소속으로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했다. 황민현의 워너원 활동 기간 동안 뉴이스트는 '뉴이스트W'라는 유닛으로 꾸준히 활동했다.

김재환의 스윙엔터테인먼트 전속 계약 소식에 향후 활동 역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워너원의 활동 종료 이후 각 멤버들의 활동 계획에 많은 케이팝 팬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