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연예
'골목식당' 고로케집, 솔루션 중단할까? 피자집은 '건물주 논란'… 홍탁집 아들과 다른 이유

[업다운뉴스 김한빛 기자] '골목식당'에서 논란에 휩싸인 고로케집이 방송에 등장하지 않았다. 프랜차이즈 사업 논란에 휩싸였던 고로케집의 솔루션 중단 가능성 또한 제기되고 있다. 피자집 역시 시청자들의 비판이 뜨거운 상황이다.

9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고로케집의 방송 분이 등장하지 않았다. 방송일인 9일 고로케집 사장은 SNS를 통해 자신을 둘러싼 논란에 해명 글을 밝혔다. 고로케집 사장은 "가족 사업의 사업자 변경을 제작진이 요구했다'며 자신의 둘러싼 논란에 대해 설명했다.

프랜차이즈 논란에 대해서는 고로케집 사장과 제작진의 입장이 갈렸다. 고로케집 사장은 "방송 출연 전부터 계획하고 있던 일"이라며 방송과 다르다는 입장을 밝혔고 제작진은 "사전에 협의가 없었다"며 당황스러운 입장을 전했다.

'골목식당' 고로케집 사장 [사진 = SBS '골목식당' 방송화면 캡처]
 

'골목식당'에서 논란을 빚은 피자집은 건물주 논란에 어떠한 해명도 하지 않고 있다. 9일 방송분에서는 피자집 사장의 불성실한 태도가 또다시 방송되며 시청자들의 솔루션 중단 요구가 빗발치고 있는 상황.

'골목식당'에서 논란을 빚었던 홍탁집과의 비교도 이어지고 있다. 홍탁집의 경우 홍탁집 아들의 불성실한 태도와 과거 불법적인 일을 하지 않았냐는 의혹만이 있었지만 고로케집과 피자집의 경우 도움이 필요한 소상공인이 아니지 않냐는 지적이 잇따르고 있다.

'골목식당'은 홍탁집 아들을 시작으로 출연 가게들이 논란과 의혹에 휩싸이고 있다. 시청률 고공행진 중인 '골목식당'이 거듭된 의혹에 시청자들을 납득시킬 해명을 할 수 있을 지 역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김한빛 기자  webmaster@updownnews.co.kr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한빛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 업다운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1603  |  등록연월일: 2011.5.2  |  발행인 : 최문열   |  편집인 : 김한석
Copyright ©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기사제보 및 문의 : webmaster@updownnews.co.kr
모든 콘텐츠는 무단 사용, 복사, 배포시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