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연예
현빈·손예진 열애설 '일축'… 유혜원·승리, 강한나·왕대륙 '열애설 부인' 스타들

[업다운뉴스 김한빛 기자] 현빈과 손예진의 열애설이 각 소속사의 공식입장을 통한 해명에도 쉽게 가라앉지 않는 모양새다. 현빈과 손예진의 열애설에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과거 열애설을 일축했던 스타들도 이목을 모으고 있다.

10일 배우 손예진과 현빈의 열애설이 제기됐다. 인터넷 커뮤니티에서는 두 사람이 함께 미국 여행을 하고 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이에 손예진의 소속사는 "손예진은 현재 혼자 여행 중"이라며 해당 루머를 일축했다. 현빈의 소속사 역시 열애설을 해명했다.

현빈과 손예진 [사진 = 손예진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현빈과 손예진의 열애설에 과거 열애설을 부정했던 스타들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빅뱅의 승리와 배우 유혜원은 지난 2018년 10월 열애설의 주인공이 됐다. 대만 연예매체의 보도로 두 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에 유혜원 측은 어떤 해명 입장도 내놓지 않으며 눈길을 모았다.

배우 강한나와 대만 배우 왕대륙은 세 차례 열애설이 불거진 경우다. 지난 2018년 4월 대만 매체가 두 사람의 열애설을 보도하며 눈길을 모은 가운데 두 사람의 수산시장 데이트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강한나의 소속사 측은 왕대륙과의 열애설을 부인했지만 이후 강한나, 왕대륙이 함께 바티칸에서 포착돼 또다시 열애설에 휩싸였다. 두 사람은 열애설을 부인했지만 이후로도 함께하는 모습을 보이며 누리꾼들의 의심을 샀다.

손예진과 현빈의 열애설은 각 소속사가 부인하며 헤프닝으로 일단락 됐다. 그러나 그동안 열애설을 부인했다가 인정한 스타 커플들도 있는 만큼 두 사람의 핑크빛 기류에 대한 누리꾼들의 의심은 여전히 계속되고 있다.

김한빛 기자  webmaster@updownnews.co.kr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한빛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상민 2019-01-11 16:54:46

    사실여부를떠나 선남선녀님들의 만남이라 제맘도 두근두근하네요!!!ㅋㅋ 정말부러워요ㅠㅠ 현빈님 알함브라궁전에서도 역시현빈!!!이라는 생각들던데~~~앞으로도 좋은연기 많이 보여주시길~~연합아카이브 응원합니다!!!! https://y-archive.com/%ED%98%84%EB%B9%88-%EB%8B%98/   삭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 업다운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1603  |  등록연월일: 2011.5.2  |  발행인 : 최문열   |  편집인 : 김한석
    Copyright ©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기사제보 및 문의 : webmaster@updownnews.co.kr
    모든 콘텐츠는 무단 사용, 복사, 배포시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