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빈·손예진 열애설 '일축'… 유혜원·승리, 강한나·왕대륙 '열애설 부인' 스타들

  • Editor. 김한빛 기자
  • 입력 2019.01.11 0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한빛 기자] 현빈과 손예진의 열애설이 각 소속사의 공식입장을 통한 해명에도 쉽게 가라앉지 않는 모양새다. 현빈과 손예진의 열애설에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과거 열애설을 일축했던 스타들도 이목을 모으고 있다.

10일 배우 손예진과 현빈의 열애설이 제기됐다. 인터넷 커뮤니티에서는 두 사람이 함께 미국 여행을 하고 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이에 손예진의 소속사는 "손예진은 현재 혼자 여행 중"이라며 해당 루머를 일축했다. 현빈의 소속사 역시 열애설을 해명했다.

현빈과 손예진 [사진 = 손예진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현빈과 손예진의 열애설에 과거 열애설을 부정했던 스타들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빅뱅의 승리와 배우 유혜원은 지난 2018년 10월 열애설의 주인공이 됐다. 대만 연예매체의 보도로 두 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에 유혜원 측은 어떤 해명 입장도 내놓지 않으며 눈길을 모았다.

배우 강한나와 대만 배우 왕대륙은 세 차례 열애설이 불거진 경우다. 지난 2018년 4월 대만 매체가 두 사람의 열애설을 보도하며 눈길을 모은 가운데 두 사람의 수산시장 데이트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강한나의 소속사 측은 왕대륙과의 열애설을 부인했지만 이후 강한나, 왕대륙이 함께 바티칸에서 포착돼 또다시 열애설에 휩싸였다. 두 사람은 열애설을 부인했지만 이후로도 함께하는 모습을 보이며 누리꾼들의 의심을 샀다.

손예진과 현빈의 열애설은 각 소속사가 부인하며 헤프닝으로 일단락 됐다. 그러나 그동안 열애설을 부인했다가 인정한 스타 커플들도 있는 만큼 두 사람의 핑크빛 기류에 대한 누리꾼들의 의심은 여전히 계속되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