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주진모, 10살 연하 의사와 열애 공개… 박명수·김상경·이윤석, 의사 아내둔 스타들 다시 눈길

  • Editor. 김한빛 기자
  • 입력 2019.01.12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한빛 기자] 배우 주진모가 10살 연하의 여자친구와 열애 중이라고 밝혀 눈길을 모으고 있다. 주진모의 여자친구가 의사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의사 아내와 결혼한 스타들의 러브스토리도 다시 관심을 모으고 있다.

12일 주진모는 공식 입장을 통해 당일 불거진 열애설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주진모의 여자친구는 주진모 보다 10살 아래로 서울대 의대 출신 가정의학과 전문의로 알려졌다.

의사 아내와 결혼한 스타들 역시 눈길을 모은다.

배우 주진모 [사진 = 주진모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지난 2008년 치과의사 한수민과 결혼한 박명수가 대표적인 예다. 박명수의 아내 한수민은 MBC '무한도전'을 통해 방송에 첫 공개됐다. 뛰어난 입담과 예능감을 뽐낸 한수민은 이후 SBS '싱글와이프'에 고정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배우 김상경도 아내가 의사인 스타다. 지난 2007년 부인 김은경 씨와 결혼한 김상경은 '힐링캠프' 출연 당시 아내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힐링캠프'에서 김상경은 "아내가 결혼 이후 치과 의사일을 그만 뒀다"고 설명했다.

이윤석은 지난 2007년 치과의사인 김수경 씨와 웨딩마치를 울렸다. 이윤석은 예능 프로그램 '아빠본색'에서 아내와의 결혼 스토리를 공개하며 세간의 화제를 모았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