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효리 몸무게 공개, 다나·전소민·송지효 '몸밍아웃'과 비교하니?

  • Editor. 김한빛 기자
  • 입력 2019.01.16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한빛 기자] 이효리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신의 몸무게를 솔직히 고백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에 다나, 전소민, 송지효 등 몸무게를 공개한 스타들에게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효리는 12일 공개된 메이크업 아티스트 홍현정의 영상에 깜짝 출연했다. 영상 속 이효리는 아이유의 제주도 콘서트 게스트로 참여하기 위해 메이크업을 받는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 홍현정 메이크업 아티스트 유튜브]

이효리는 솔직한 토크로 눈길을 모았다. 이효리는 "저 지금 57kg이다"라며 자신의 몸무게를 깜짝 공개했다.

몸무게를 공개한 스타는 이효리 뿐만이 아니다. 다나는 라이프타임 채널의 '다시 날개 다나'에서 자신의 키와 몸무게를 솔직하게 공개했다. 다나의 몸무게는 80kg으로 갑작스럽게 찐 살에 다이어트를 결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전소민, 송지효는 '런닝맨'을 통해 몸무게를 공개한 예다. 300kg 맞추기 미션에서 송지효와 전소민은 어쩔 수 없이 몸무게를 공개할 수 밖에 없었다. 실제 몸무게보다 적게 말한 두 사람은 체중계 위에 올라간 끝에 53kg 몸무게가 밝혀져 눈길을 모았다.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는 여성 스타들의 몸무게는 매번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은다. 이효리의 몸무게 고백에 그동안 몸무게가 밝혀진 스타들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