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리더스코스메틱, 푹 넓은 세계유통망 구축...대만 물류업체 TEC와 MOU 체결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1.16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대표이사 김진구)이 대만 대표 물류업체 ‘Taiwan Express SCM Group(이하 TEC)’과 업무협약을 맺고 폭 넓은 세계 유통망 구축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지난 15일 대만의 포워딩 업체 ‘TEC’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물류 수출을 담당할 에이전트 로지인터내셔날과 함께 ‘TEC’의 이커머스 플랫폼 ‘TEC shopping’를 통해 자사 제품을 판매하게 되었다.

앞줄 좌측 두번째 부터 유흥선 로지인터내셔날 대표, 김진구 리더스코스메틱 대표이사, 베니슨 수 TEC 대표

이날 ‘TEC’의 대만 본사에서 치러진 조인식에는 김진구 리더스코스메틱 대표이사, 유흥선 로지인터내셔날 대표, 베니슨 수(Benison Hsu) TEC 대표 등이 참석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TEC’와 파트너십 체결로 올해부터 ‘TEC Shopping’ 입점을 발판 삼아 대만 내 주요 유통 채널에 진출, 글로벌 시장 점유율 증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올해 색조 시장에도 진출해 사업 영역을 더욱 확장해 나갈 예정인 리더스코스메틱은 국내 다양한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뿐 아니라 중국, 미국, 프랑스, 일본 등 전 세계 32개국에 진출해 K-뷰티 대표 브랜드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베니슨 수 TEC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은 한국 화장품이 대만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가고, 대만 내 화장품 산업을 더욱 발전시키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리더스코스메틱은 전 세계에 아름다움을 전파하는 것을 사명으로 삼고 있으며 TEC도 이를 미션으로 여기고 파트너사로서 기꺼이 돕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