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마트, 롭스와 기술력과 가성비 장착한 ‘발레아’ 런칭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1.17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국내에서도 기술력과 가성비를 장착한 ‘발레아’를 만나볼 수 있다. 롯데마트와 롭스는 독일 드럭스토어 1위 ‘dm’社와 PB 全제품 독점수입판매권 계약을 체결하고 ‘발레아(Balea)’ 40종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런칭되는 ‘발레아’는 핸드크림과 풋크림, 앰플 등 기초화장품 라인을 중심으로 탁월한 품질과 가성비로 글로벌 브랜드 ‘니베아’와 더불어 독일 국민이 가장 선호하고 인정받는 dm社의 PB 브랜드다.

발레아 기초화장품

롯데마트와 롭스는 국내 고객들에게 우수한 기술력과 탁월한 가성비를 바탕으로 하는 글로벌 PB브랜드를 유치하고자 2017년 12월 첫 독일 현지방문을 시작으로 독일 드럭스토어 업체인 dm社와 1년여 간의 마라톤 협상을 이어왔었다.

이번 계약을 통해 ‘롯데마트’와 ‘빅마켓’, ‘롭스’는 물론 ‘롯데슈퍼’와 ‘세븐일레븐’ 등 롯데그룹 주요 유통계열사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dm社의 PB를 만나 볼 수 있게 된 것이다.

윤병수 롯데마트 상품소싱부문장은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양질의 가성비 높은 기초화장품을 제공하고자 독일 국민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PB브랜드인 ‘발레아’를 우선적으로 런칭했다”며, “곧이어 유기농 화장품(Alverde)과 유아식(dmBIO), 건강기능식(Das gesunde PLUS) 브랜드 등을 추가로 런칭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연매출 13조원 중 자체 PB 상품으로만으로 60%의 매출을 올리고 있는 dm社의 PB는 화장품은 물론 건강기능식, 유아식 등 상품군별 특성에 맞춘 33개 브랜드 약 4,000여 개의 품목을 운영중에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