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율희♥최민환, 혼전임신 고백에 한채아♥차세찌·조윤희♥이동건·이시영 떠올라

  • Editor. 권재준 기자
  • 입력 2019.01.17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권재준 기자] 율희 최민환 부부가 혼전임신을 했던 과거를 회상하며 가족들에게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안방극장을 훈훈하게 만들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율희 최민환 부부가 눈길을 끌고 있는 가운데 혼전임신 후 결혼식을 올린 한채아 차세찌, 이시영, 조윤희 이동건 부부가 떠오르고 있다. 

지난 16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율희 가족들에게 결혼 발표했던 과거를 추억하는 최민환의 모습이 그려졌다. 두 사람은 지난 2017년 8월 열애 사실을 인정한 뒤 지난해 5월 아들을 출산, 같은 해 10월 백년가약을 맺었다. 

 

[사진=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방송화면 캡처]

 

사실 연예계에는 율희 최민환 부부 외에도 결혼 전 임신 소식을 먼저 밝힌 스타들이 많다. 6년여의 열애 끝에 지난해 5월 결혼한 한채아 차세찌 부부가 대표적이다.

두 사람은 지난 2018년 10월 건강한 첫째 딸을 출산했다. 앞서 한채아는 지난해 4월 개인 SNS를 통해 “행복한 날들을 보내던 제게 새 생명이라는 또 다른 선물이 찾아왔다”면서 혼전임신 사실을 털어놓기도 했다. 

KBS 2TV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만나 부부의 연을 맺게 된 이동건 조윤희 부부도 빼놓을 수 없다. 두 사람은 지난 2017년 9월 결혼식을 올린 뒤 같은 해 12월 첫째 딸을 품에 안았다.

이외에도 배우 이시영은 지난 2017년 개인 SNS에 “올 가을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을 하기로 했다. 이렇게 갑자기 예식 일정을 잡은 이유는 현재 4개월을 바라보는 14주차 예비 엄마이기 때문”이라며 결혼 전 임신한 사실을 고백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