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따뜻함을 나눠요... GS홈쇼핑, 도네이션 방송 통해 사회적기업 지원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1.17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GS홈쇼핑이 월 1회 도네이션 방송 ‘따뜻한 세상 만들기’를 통해 사회적기업 및 협동조합이 생산하는 사회경제적 상품 판매를 지원하기 위해 오는 18일 오후 3시 30분부터 도네이션 방송을 통해 ‘아름다운 코코넛칩’을 판매한다.

이번 도네이션 방송을 통해 판매하는 ‘아름다운 코코넛칩’은 아름다운가게가 인도네시아 자바라(JAVARA)와 함께 출시한 상품으로 원료 선정부터 포장까지 까다로운 품질관리를 거쳐 생산한 고정무역 제품이다.

GS홈쇼핑 아름다운 코코넛칩 도네이션 방송

해당 제품은 코코넛 최대 산지인 인도네시아에서 잘 자란 코코넛의 생과육을 이용해 구워 코코넛 본연의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다. 상품은 코코넛칩 55g 15봉으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32,500원이다.

이번 방송 상품을 개발한 ‘아름다운가게’는 2002년 출범 이후 물품 재사용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사업을 전개해오고 있다. 특히, 사회 취약계층에 일회성 성금을 전달하는 소극적 지원이 아닌 그들에게 일자리를 제공하는 사회적 기업의 성장에 기여함으로써 경제적 자립을 돕고자 하는 적극적 지원을 위한 취지이다.

GS홈쇼핑은 이러한 도네이션 방송을 통해 2010년 첫 방송 이후 9년 동안 총 76회 방송 68개 업체의 착한 상품을 선보였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