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제과, 7년 만의 판초콜릿 신제품 ‘가나 골드’ 출시

  • Editor. 이상래 기자
  • 입력 2019.01.17 1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상래 기자] 롯데제과가 진한 캐러멜의 고소하면서 달콤한 맛이 일품인 ‘가나 골드’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가나 골드는 1975년 출시된 ‘가나 마일드’, ‘가나 밀크’와 2012년 출시된 ‘가나 블랙’에 이은 네 번째 맛으로 판 초콜릿 형태로는 7년만에 나온 제품이다.

가나 골드는 주원료인 분유(설탕 포함)를 최적의 온도로 가열하는 카라멜라이즈 기법을 적용해 부드러운 식감과 밀크 캐러멜 맛을 잘 살린 제품이다. 또 캐러멜 분말 원료를 더해 깊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게 했다.

가나 골드. [사진제공=롯데제과]

제품 디자인 또한 고급스러움을 더하기 위해 초콜릿의 원료인 카카오 열매 이미지를 겉포장지에 삽입하고 금색의 겉포장지와 속포장지로 구성해 제품 색상에 통일성을 줬다.

롯데제과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국내 초콜릿 시장에서 최장수 브랜드인 가나의 매출을 500억 이상으로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