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너의 노래는' 박효신·아이유 출연? '슈가맨'·'비긴어게인' 잇는 JTBC 음악예능

  • Editor. 김한빛 기자
  • 입력 2019.01.18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한빛 기자] 새롭게 시작한 JTBC 음악 예능 '너의 노래는'에 대한 시청자들의 반응이 심상치 않다. 음악 예능 명가 JTBC의 '너의 노래는'이 주목받으며 '슈가맨', '비긴어게인' 등 시청자들에게 사랑받았던 음악 예능이 다시 눈길을 모은다.

17일 첫방송 된 JTBC '너의 이름은'은 명곡의 탄생 과정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이다. 첫 방송은 가수 박효신과 정재일의 음악 여행을 담았다. 

다음편 예고에서는 이적, 아이유 등 쟁쟁한 가수들이 출연해 명곡을 커버할 예정이다. 

 

[사진 = JTBC '너의 노래는' 방송화면 캡처]

 

'너의 노래는'의 인기에 JTBC표 음악 예능인 '슈가맨', '비긴 어게인'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은 시즌2까지 진행된 JTBC 효자 예능이다. 추억의 명곡들을 시청자들과 함께 맞추고 추억의 가수들을 다시 만난다는 콘셉트의 '슈가맨'은 시즌1이 큰 사랑을 받으며 시즌2까지 제작됐다.

'비긴 어게인'은 영화 '비긴 어게인'에서 영감을 받은 예능 프로그램이다. 가수들이 해외의 낯선 도시에서 버스킹을 한다는 설정의 '비긴 어게인'은 국내의 실력파 가수들이 다수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다.

시즌 1에서는 유희열, 윤도현, 이소라가 출연하며 시선을 모았던 '비긴 어게인'은 시즌2에서 자우림 김윤아, 악동뮤지션 이수현, 로이킴, 하림 등 세대를 초월한 뮤지션들이 음악으로 하나되는 모습을 담았다. 

'너의 이름은'은 4부작 예능 프로그램이다. '너의 이름은'의 첫 방송이 화제를 모은 가운데 '슈가맨', '비긴 어게인'처럼 오랜 시간 사랑 받는 예능이 될 수 있을지 역시 관심을 모은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