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호텔 소식] 여의도 메리어트,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카푸치노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1.18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황금돼지해를 맞아 호텔가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특히 민족 최대 명절 설을 앞두고 고객맞이에 한창이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설-프라이즈 특선 메뉴 선봬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이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2층에 위치한 컨템퍼러리 레스토랑 ‘파크카페’에서는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이하여 정성 담긴 특선 세트 메뉴로 가족,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 보다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설’ 프라이즈 프로모션을 오는 2월 1일부터 15일까지 선보인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인기 구성 메뉴 구성의 설 특별 세트 메뉴 ‘설-프라이즈 프로모션’은 점심, 저녁 모두 각각 두 가지 세트 메뉴로 선보인다.

점심 메뉴로는 주방장 추천의 수프, 메리어트 버거 또는 클럽 샌드위치 중 택 1, 커피 또는 소다 또는 딸기 가든 샐러드, 딸기 라따뚜이를 곁들인 호주산 꽃등심 스테이크 및 커피 또는 차가 제공된다.가격은 1인 기준 38,000원(부가세 포함)이다.

또한, 새해 새날, 명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추가 구성 메뉴의 브런치 뷔페를 오는 2월 2일부터 6일까지 선보인다. 떡갈비, LA갈비, 등갈비, 모둠전, 꿔바로우, 쌀국수, 파에야 등 아시안 추가 구성의 특선 브런치 뷔페를 선보인다. 가격은 1인 기준 16,500원(부가세 포함)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설엔스윗 패키지 출시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민족 고유의 명절 설을 맞아 오는 2월 1일부터 6일까지 편안한 도심 속 연휴를 즐길 수 있는 ‘설엔스윗 패키지’를 선보인다.

가족, 연인과 달콤한 설 연휴를 만끽할 수 있는 설엔스윗 패키지에는 안락한 객실에서의 1박과 테이크아웃 웰컴 드링크로 유자차 두 잔 및 명절 분위기를 한껏 살려줄 한과가 포함된다.

패키지 가격은 138,000원부터로 부가세 10%가 별도이며 봉사료는 받지 않는다. 또한, 더 킹스 2인 조식 추가는 63,800원(부가세 포함)이며 이용 시 함께 투숙하는 어린이 1명에게는 무료 조식 혜택이 제공된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의 설패키지 이용 고객은 호텔 내 수영장, 피트니스 및 14층에 마련된 ‘이그제큐티브 라이브러리&’ 시설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객실 내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으로 즐길 수 있는 커피 캡슐 두 개가 무료로 제공된다.

 

호텔 카푸치노···시즌 한정 돼지 요리 프로모션 실시

 

어반 라이프스타일 호텔을 표방하는 호텔 카푸치노가 2019년 황금돼지해를 맞아 돼지를 주재료로 한 다채로운 시즌 한정 메뉴를 맛볼 수 있는 ‘피기 드림’ 프로모션을 오는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17층에 위치한 레스토랑 ‘핫이슈’에서 실시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세계 4대 진미로 꼽히는 스페인산 이베리코 흑돼지와 맛 좋은 국산 돼지의 다채로운 부위를 활용한 신메뉴 5종을 선보인다.

먼저 ‘이베리코 목살 스테이크’는 부드럽게 숙성시킨 이베리코 목살에 구운 꽈리고추, 파, 토마토와 칠리 치미추리 소스를 곁들여 깊은 풍미가 일품인 메뉴다. ‘이베리코 립 빠에야’는 갈비양념으로 맛을 낸 이베리코 베이비립과 다양한 버섯과 채소를 넣은 스페인식 볶음밥 빠에야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두툼한 국산 돈등심 스테이크에 프랑스식 채소 스튜 라따뚜이를 곁들인 ‘라따뚜이 그릴 돈등심 스테이크’와 건자두, 시금치, 치즈를 넣은 이탈리아식 돼지고기 롤 튀김 ‘폴페토네와 바이에른 머스타드’는 국산 돼지고기와 유럽 가정식을 함께 맛볼 수 있는 추천메뉴다.

한편 호텔 카푸치노는 오는 3월 31일까지 황금돼지해를 기념해 다채로운 숙박 패키지를 출시하고 주중(일∼목) 투숙객 한정으로 핫이슈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늘의 메뉴와 음료 및 주류는 할인에서 제외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