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5-23 13:56 (목)
'스카이캐슬' 18회 등장 박인규에 '관심', 몇부작 드라마? 17회 스포·대본유출 여파 있을까
'스카이캐슬' 18회 등장 박인규에 '관심', 몇부작 드라마? 17회 스포·대본유출 여파 있을까
  • 김한빛 기자
  • 승인 2019.01.19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한빛 기자] 화제의 드라마 '스카이캐슬'의 결말 스포일러, 대본유출이 화제를 모은 가운데 앞으로 3회 남은 드라마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JTBC 금토드라마 '스카이캐슬'은 현재 17회까지 방송되며 결말까지 몇부작인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스카이캐슬'은 총 20부작 드라마로 다음주에는 19회, 20회가 아시안컵 중계로 결방 예정이다.

[사진 = JTBC '스카이캐슬' 제공]

'스카이캐슬'은 지난 주 17회 대본 유출 사건이 벌어지며 화제를 모았다. JTBC 측은 공식 입장을 통해 대본 유출과 유포에 대한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스카이캐슬'의 결말에 대한 각종 예측 역시 '스포일러'라는 제목으로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17회에 처음 등장한 이름 '박인규'도 관심을 모은다. 박인규는 스카이캐슬의 경비원으로 이수임(이태란 분)이 캐슬을 조사할 때 협력한 전력이 있다. 우주(찬희 분)가 혜나(김보라 분)을 밀친 영상의 블랙박스 차량의 주인인 박인규는 앞으로 우주의 무고함을 증명하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스카이캐슬' 18회 예고편 역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모든 진실을 강준상(정준호 분)이 알게된 가운데 등장인물들이 비극적인 결말을 맞이할까? 종영까지 단 3회 남은 '스카이캐슬'의 결말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