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핫토픽
카이·제니, 결별설에 전현무♥한혜진·조정석♥거미 떠오르는 이유는?

[업다운뉴스 권재준 기자] 엑소 카이와 블랙핑크 제니가 공개 연애를 시작한지 불과 한 달 만에 결별설에 휩싸였다.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카이와 제니의 결별설이 주목을 받으면서 과거 결별설에 발 빠르게 대처했던 전현무 한혜진, 조정석 거미 커플이 재조명되고 있다. 

25일 오후 SBS funE는 “엑소 카이와 블랙핑크 제니가 최근 연인 관계를 정리했다. 선후배 사이로 남기로 했다”고 단독 보도했다. 

 

[사진=연합뉴스]
 

 

두 사람은 2019년 새해와 함께 열애설이 제기되면서 아이돌 대표 커플로 눈도장을 찍었다. 하지만 공개 연애의 부담감 탓인지 두 사람은 열애설이 보도된 후 한 달 만에 결별설이 떠올라 대중들에게 안타까움을 안겼다.

사실 연예계에는 수많은 공개 연애 스타들이 있지만, 때 아닌 결별설로 인해 곤혹을 느끼는 커플들도 적지 않다. 현재 MBC 대표 예능프로그램에서 유쾌한 입담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하는 전현무 한혜진 커플이 대표적이다.

앞서 한혜진 전현무는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인연을 맺은 뒤 지난해 2월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한 바 있다. 하지만 지난해 12월 7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에서 두 사람은 서로의 말에 아무런 리액션을 하지 않아 시청자들로부터 헤어진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됐다.

이후 전현무의 소속사는 “확인 결과 한혜진과의 결별설은 사실이 아님을 확인했다"는 공식 입장을 발표해 결별설을 해명했다. 

지금은 부부가 된 거미와 조정석도 빼놓을 수 없다. 조정석 거미는 지난 2015년 열애를 시작했지만, 두 사람은 열애 당시 거미가 발매한 노래 제목이 ‘남자의 정석’이라는 점을 연관시켜 조정석과 헤어졌다는 결별설이 제기됐다. 

이후 두 사람은 소속사를 통해 지난해 6월 “올 하반기 결혼 예정이며 준비 중”이라는 공식 입장을 발표해 결별설은 사실무근이라고 말했다.

 

권재준 기자  webmaster@updownnews.co.kr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재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 업다운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1603  |  등록연월일: 2011.5.2  |  발행인 : 최문열   |  편집인 : 김한석
Copyright ©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기사제보 및 문의 : webmaster@updownnews.co.kr
모든 콘텐츠는 무단 사용, 복사, 배포시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