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연예
현아♥이던, '싸이 소속사' 피네이션과 전속계약… 윤미래♥타이거JK·이효리♥이상순 잇는 '뮤지션 커플'

[업다운뉴스 김한빛 기자] 큐브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해지한 현아, 이던이 싸이의 품에 안기게 됐다. 두 사람은 싸이의 신생 매니지먼트 피네이션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27일 피네이션은 현아, 이던과의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알렸다. 현아와 이던은 지난 2018년 공개열애 이후 소속사인 큐브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해지했다.

SNS를 통해 근황을 전해오던 두 사람은 피네이션과의 전속계약으로 앞으로도 꾸준히 음악 활동을 이어가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현아, 이던, 싸이 [사진 = 싸이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현아, 이던이 함께 피네이션과 전속계약을 맺으며 앞으로 함께 음악 활동을 할 지 역시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가수 커플 중 '일'과 '사랑'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사례 역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국 힙합 장르의 대표 뮤지션인 윤미래, 타이거JK 역시 '일'과 '사랑' 두 가지를 모두 잡은 가수 부부다. 2007년 결혼한 두 사람은 함께 음악적 동반자로 활동하고 있다. 윤미래는 타이거JK, 비지와 함께 MFBTY로 음악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효리네 민박'으로 소탈한 일상을 보여준 이효리, 이상순 역시 음악적 동반자로 서로에게 영향을 준 예다. 두 사람은 지난 2013년 결혼하며 세간의 관심을 모았다.

김한빛 기자  webmaster@updownnews.co.kr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한빛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 업다운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1603  |  등록연월일: 2011.5.2  |  발행인 : 최문열   |  편집인 : 김한석
Copyright ©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기사제보 및 문의 : webmaster@updownnews.co.kr
모든 콘텐츠는 무단 사용, 복사, 배포시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