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문제적 남자' 민진웅, 알고보니 '이과남'? 이상윤·하석진 이은 '뇌섹남' 등극

  • Editor. 김한빛 기자
  • 입력 2019.01.29 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한빛 기자] '문제적 남자'에 출연한 민진웅의 남다른 학창시절 성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민진웅은 고등학교 재학  시절 이과 전교 1등이었다고 밝혀 눈길을 모았다.

28일 방송된 tvN '문제적 남자'에는 배우 민진웅이 출연해 '뇌섹남' 매력을 뽐냈다. 민진웅은 고등학교 시절 이과 전교 1등이었다는 사실과 단국대학교 법학과에 성적우수 장학금을 받고 입학했다는 사실을 밝혔다.

'문제적 남자' 민진웅 [사진 = SBS '문제적 남자' 방송화면 캡처]

민진웅은 단국대학교 법학과 진학 이후 연기에 뜻을 두고 대학을 중퇴했다. 이후 민진웅은 한국종합예술학교에 진학해 연기자로서 제 2의 도전을 했다.

'이과남' 매력을 뽐낸 민진웅에 하석진, 이상윤 등도 다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상윤은 서울대학교 물리학과 출신으로 대표적인 연예계 '뇌섹남'이다. 이상윤은 데뷔 초부터 서울대학교 출신이라는 학력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상윤은 현재 SBS '집사부일체'에서 앨리트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문제적 남자'의 고정 출연진인 하석진 역시 대표적인 '이과남' 스타다. 하석진은 공과대학으로 유명한 한양대학교 기계공학과 출신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