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홈플러스, '편리성에 품질 더한' 간편식 스테이크 세트 판매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1.29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최근 소비 변화에 따라 명절 선물세트로 간편식 스테이크 수요가 늘고 있다. 이에 홈플러스는 설 연휴를 맞아 가정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는 '프라임 스테이크 냉장세트'를 마련해 소비자들을 만나고 있다.

홈플러스는 소비 트랜드가 변화하면서 가정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간편식 스테이크의 1월 매출이 전년 대비 20% 이상 증가했다고 29일 밝혔다.

홈플러스가 설 연휴를 맞아 '프라임 스테이크 냉장세트'를 판매한다. [사진=홈플러스 제공]

이에 홈플러스는 꾸준한 증가세를 보이고 있는 간편식 스테이크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최상급 미국산 프라임 등급 쇠고기만 엄선한 '프라임 스테이크 냉장세트'(총 3kg, 부채살 1kg*2팩+척아이롤1kg*1팩), 프라임 등급에 시즈닝과 오일로 맛을 더한 '시즈닝 스테이크 냉장세트(총 1.8kg, 시즈닝 부채살 900g+시즈닝 척아이롤 900g)' 등 축산 세트를 마련했다.

이번 축산 세트는 간편식 스테이크의 편리성을 살리면서 프라임 등급의 소고기를 활용해 고기의 질까지 고려했다.

홈플러스 축산팀 동근영 바이어는 "가정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간편식 스테이크는 1월 매출이 전년 대비 20% 이상 증가하는 등 수요가 커지고 있어 소비 트렌드에 맞춘 새 상품을 내놨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