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연예
승리 클럽 버닝썬 폭행 사건, '그것이 알고싶다'서는 '물뽕' 다룬다… 2차전 예고

[업다운뉴스 김한빛 기자] 가수 빅뱅 승리가 운영하고 있는 강남에 위치한 클럽 버닝썬에서 벌어진 폭행 사건이 이목을 모으고 있다. 그런 가운데 '그것이 알고싶다' 제작진이 해당 사건과 관련된 제보를 받는다는 소식을 알리며 버닝썬을 둘러싼 의혹은 더욱 더해질 예정이다.

29일 승리가 운영하는 강남의 클럽 '버닝썬'에서 발생한 폭행 사건이 언론을 통해 전해지며 눈길을 모았다. 피해를 주장하는 김 씨는 MBC '뉴스데스크'와의 인터뷰를 통해 성추행을 당하는 여성을 구하려던 중 클럽의 보안요원들로부터 폭행을 당했다고 밝혔다. 

[사진 = '그것이 알고싶다' 공식계정 트위터 화면 캡처]
 

버닝썬에서의 폭행 사건이 사회적 이슈로 떠오르며 이른바 '물뽕'이라고 불리는 데이트 강간 약물에 대한 사회적인 고발도 이어질 예정이다. 

'그것이 알고싶다' 제작진은 지난 4일 공식 SNS를 통해 '2018년 11월 24일 서울 강남구 'B' 클럽에서 벌어진 폭행 사건에 대해 알고 있는 분을 찾는다'며 제보를 모집했다.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유흥업소에서 데이트 강간 약물로 비일비재하게 쓰인다는 이른바 '물뽕'에 대한 심층 취재도 이어갈 예정이다.

승리는 클럽 버닝썬 폭행 사건에 대해 현재까지 어떤 공식입장도 밝히지 않았다. 그런 가운데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또다른 의혹을 폭로할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김한빛 기자  webmaster@updownnews.co.kr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한빛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 업다운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1603  |  등록연월일: 2011.5.2  |  발행인 : 최문열   |  편집인 : 김한석
Copyright ©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기사제보 및 문의 : webmaster@updownnews.co.kr
모든 콘텐츠는 무단 사용, 복사, 배포시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