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티몬, 케이뱅크와 손잡고 전용딜-제휴통장 이벤트 진행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1.30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티몬이 국내 1호 인터넷전문은행 케이뱅크와 광고 및 프로모션, 상품과 사업 전반에 걸쳐 연간단위의 전략적 파트너십 제휴를 체결했다.

티몬(대표 이재후)은 케이뱅크가 연 단위 전략적 파트너십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티몬과 케이뱅크는 향후 1년간 티몬 내 케이뱅크 전용딜 프로모션 실시한다. 이어 케이뱅크 카드를 사용해 결제하는 고객에게 즉시할인 쿠폰 제공을 제공할 계획이다.

티몬이 국내 1호 인터넷전문은행 케이뱅크와 연간단위의 전략적 파트너십 제휴를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사진=티몬 제공]

교핑 뿐 아니라 예금과 적금 프로모션을 활발하게 진행하며, 티몬페이와 케이뱅크간 제휴를 통해 다양한 부문에서 협력한다.

가장 먼저 티몬은 케이뱅크 체크카드 전용딜 이벤트 '케이득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케이뱅크 체크카드로 결제를 진행하는 소비자에게 인기 상품을 파격 할인가에 판매한다.
티몬은 케이뱅크 계좌가 없는 고객들을 위해서 티몬에서 간단하게 체크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는 신규계좌 개설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케이뱅크 계좌 미보유 고객은 티몬 0원딜을 구매한 후 발송되는 문자메시지로 케이뱅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설치해 본인인증 등 절차를 거치면 모바일카드 또는 실물 체크카드를 수령할 수 있다.

이재후 티몬 대표는 “국내 1호 인터넷전문은행과 국내 1호 소셜커머스가 만나 뜻깊다”면서 “이커머스와 금융서비스 제휴 효과를 극대하기 위해 다방면에서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