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작심삼일 탈출은 미에로화이바와 함께...새해 다짐 응모하면 상품 증정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1.31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올해 31살 된 현대약품의 대표적인 식이섬유음료 '미에로화이바'가 2019년 새해 각오를 다지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약품은 '작심삼일'을 벗어나 새해 목표를 다시금 확인하고 의지를 다지는데 도움될 수 있도록 새해 다짐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31일 밝혔다. '2019년 이것만 꼭 하자'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벤트는 17일까지 이뤄진다.

현대약품의 대표적인 식이섬유음료 '미에로화이바'가  새해 다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진=미에로화이바 제공]

현대약품은 미에로화이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새해 다짐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선 댓글로 다이어트나 공부 등 새해다짐을 작성하면 응모된다.

미에로화이바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거나 페이지를 공유하면 당첨확률을 더욱 높일 수 있다. 추첨으로 5명을 선정해 미에로화이바 350ml 한박스를 증정하며 당첨자는 18일에 미에로화이바 공식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고객들이 한 해를 시작하며 새롭게 세운 결심을 꼭 달성할 수 있도록 다시 한번 다짐하는데 작게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가 동기부여가 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