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닷컴,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온라인 쇼핑몰 부문 대상 영예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2.01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스마트픽 서비스와 AI상품 추천 기술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인 롯데닷텀이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에서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롯데닷컴은 산업정책연구원에서 주최한 '2019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온라인 쇼핑몰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31일 밝혔다.

롯데닷컴이 '2019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온라인 쇼핑몰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롯데닷컴 제공]

롯데닷컴이 온라인 쇼핑몰 부문에서 대상을 받은 2019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은 산업정책연구원이 주최하는 시상식으로 산업통상자원부,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중앙일보가 공동 후원한다. 매년 각 산업별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은 우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사는게 즐겁다'는 슬로건을 앞세운 롯데닷컴은 소비자의 편의 향상을 위해 온라인 주문 상품을 오프라인에서 찾을 수 있는 스마트픽 서비스,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AI 상품 추천 등 지속적인 서비스 개발을 이어왔다.

최희관 롯데쇼핑 e커머스 사업본부 조직문화팀장은 "(이런 부분들이)브랜드 가치와 소비자 만족도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국내 온라인 쇼핑몰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롯데닷컴은 대한민국 최초이자 최고의 고객서비스 인터넷 쇼핑몰로써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국내 온라인 쇼핑몰 시장을 견인해가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