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K텔레콤, "설 연휴 A/S버스 이용하세요"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19.02.01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이동통신 3사 가입자는 설 연휴 기간에 휴게소나 공항, 역에서 A/S를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설 연휴 기간 이동인구가 많은 휴게소를 중심으로 2월 1일과 2일 양일간 ‘찾아가는 이동A/S버스’를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SK텔레콤 고객은 물론 타 통신사 고객들도 이용이 가능하다.

SK텔레콤은 설 연휴기간 이동인구가 많은 휴게소를 중심으로 2월 1일과 2일 양일간 '찾아가는 이동A/S버스'를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SK텔레콤 제공]

A/S버스는 기흥휴게소(하행선)와 부산 진영휴게소(순천 방향), 대구 와촌휴게소(포항 방향), 광주 공항, 서대전역 등 전국 5곳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A/S버스는 평소 시간을 내 휴대전화 수리를 받기 어려운 고객들을 위한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해 운영되는 만큼, 일반 휴대전화 A/S센터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대부분을 제공한다.

단말기 점검, 액정보호 필름 부착 외에 충전 및 크리닝 서비스 등은 모두 무상이며, 액정과 케이스, 배터리 등 부품교체의 경우 유상 수리가 가능하다.

문갑인 SK텔레콤 스마트디바이스본부장은 “설 귀성길 휴대전화 수리가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더 만족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