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신라면세점, 중국 고객 공략 위해 웹툰 협업 나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2.07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신라면세점이 중국 최대 명절인 춘제(春節·중국의 설)를 겨냥해 중국 유명 웹툰 작가와 협업에 나선다.  면세업계  최대 큰손으로 자리한 중국 고객들과 심리적 거리를 좁히기 위함이다.

신라면세점은 7일 중국 유명 웹툰 작가 뉴홍홍(牛轰轰), 루오관(弱冠)와 협업해 현지 고객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마케팅에 나선다고 밝혔다.

신라면세점이 중국 최대 명절인 춘제(春節·중국의 설)를 겨냥해 중국 유명 웹툰 작가 뉴홍홍(牛轰轰), 루오관(弱冠)와 협업한다. [사진=신라면세점 제공]

새롭게 공개되는 웹툰은 20대~30대 여성 팬을 다수 보유한 중국의 인기 웹툰 작가들의 작품 속에 신라면세점을 자연스럽게 노출하는 방식으로 작가의 SNS를 통해 공개됐다.

그간 신라인터넷면세점 중국몰, 신라면세점 공식 웨이보 등 신라면세점이 보유한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서울의 명소를 알려왔다. 새롭게선보인 웹툰에서는 신라면세점 서울점 인근 장충동 맛집 9곳을 소개하는 콘텐츠를 담았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중국 웹툰 작가와의 협업은 중국 고객 대상 마케팅 방식으로는 처음 시도하는 것으로 더 자연스럽고 친숙하게 신라면세점을 소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