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한킴벌리 티엔, 방탄소년단 캐릭터 'BT21'과 손잡고 자연주의 스킨케어 출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2.11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유한킴벌리의 스킨케어 브랜드 티엔이 BT21 스킨케어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티엔(tn)은 진정함을 뜻하는 ‘TRUE’ 와 자연을 뜻하는 ‘NATURE’의 줄임말이다. 유한킴벌리의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다.

유한킴벌리의 스킨케어 브랜드 티엔이 BT21 스킨케어를 출시했다. [사진=유한킴벌리 제공]

티엔은 BT21과 협업을 통해 10대와 20대 모두를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준비했다고 출사표를 던졌다. BT21 스킨케어 제품은 민감성 또는 수분부족형 지성 피부의 소비자를 겨냥해 제작됐다.

BT21은 라인프렌즈와 방탄소년단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된 캐릭터 브랜드다. 방탄소년단 멤버 전원이 인터뷰를 시작으로 최초 스케치, 설정, 취향, 가치관, 정교화 작업까지 BT21 캐릭터 제작 과정에 참여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유한킴벌리 티엔 담당자는 "철저한 고객 분석을 통해 10대와 20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높은 품질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며 "금년 내 데일리 트러블 케어를 위한 마스크팩, 스팟패치, 수분크림, 미스트, 클렌징 등 지속적으로 BT21 스킨케어 제품들이 출시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