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K네트웍스, 스피드메이트 론칭 20주년...고객 사랑 돌려 드릴께요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2.11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착한 정비, 착한 타이어’를 모토로 고객 만족과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는 SK네트웍스의 종합 차량관리 브랜드 스피드메이트가 탄생 20주년을 맞이했다. SK네트웍스는 이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이하 감사제)를 실시한다.

스피드메이트는 11일부터 오는 3월 말까지 지난 20년간 고객들이 베풀어 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전국 스피드메이트 매장에서 타이어 판매와 차량 정비를 중심으로 한 감사제를 진행한다.

SK네트웍스가 스피드메이트 론칭 20주년을 기념한 감사제를 실시한다.

우선 스피드메이트는 자사가 독점 공급하는 아킬레스와 던롭 타이어 등을 20% 할인한다. 아반떼 AD 기준 아킬레스 타이어를 한 본당 81,900원에 구매 가능하며, 클럽모스트 회원은 추가 5% 할인이 가능하다.

이외 정비 할인도 다채롭다. 에어컨 필터 30% 할인, 브레이크 패드 30% 할인, 엔진 세정 30% 할인, 배터리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엔진오일부터 타이어공기압 체크 등 차량의 22개 항목을 무상 점검해주며, 정비 고객들에게는 에탄올 워셔액도 무료로 보충해 준다.

이 밖에도 감사제를 찾은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SK매직 안마의자 1대(460만원 상당), SK매직 공기청정기 10대, 불스원 차량용 공기청정기 20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300개를 제공한다.

수입차 고객만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수입차 엔진오일 교환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BMW 320i 기준 116,800원에 교환 가능하다.

한편, 스피드메이트는 지난 1999년 자동차 경정비 사업 론칭 이래 체계적 CS관리와 표준가격제, 정비품질 보증제와 같은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기반으로 국내 자동차 애프터마켓을 선도해오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을 인정받아 16년 연속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1위 자리를 놓치지 않고 있다.

특히, 지난해부터 ‘차와 타이어는 둘이 아니다’라는 컨셉으로 안전과 직결되는 타이어 교체도 중요한 정비임을 고객들께 소구하고 있으며 올해 하반기에는 고객 편의성을 높인 새로운 타이어 온라인 유통 채널도 선보일 예정이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스피드메이트가 ‘성년’이 될 수 있었던 것은 고객 여러분들의 성원과 사랑 덕분”이었다며, “올 한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추가 감사제 실시 등 다양한 노력을 향후에도 지속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