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문제적 남자' 진지희, 박보검·구혜선과 공통점은? '과톱 출신 연예계 뇌섹男·女'

  • Editor. 권재준 기자
  • 입력 2019.02.12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권재준 기자] ‘문제적 남자’의 진지희가 연기와 학업을 병행했음에도 불구하고 학창시절과 대학교 시절 높은 성적을 기록했던 성적표를 공개했다. 바쁜 배우 생활에도 1등을 놓치지 않은 진지희가 눈길을 끌면서 박보검, 구혜선 등 과톱 출신 스타들이 떠오르고 있다. 

지난 11일 오후 방송된 tvN ‘문제적 남자’에서는 자신만의 공부 비법으로 전 과목에서 A 성적을 받은 진지희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tvN ‘문제적 남자’ 방송화면 캡처]

 

1999년생으로 올해 나이 21살인 배우 진지희는 지난해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에 입학했다. 앞서 그는 SBS ‘언니는 살아있다’, KBS 2TV ‘백희가 돌아왔다’, JTBC ‘선암여고 탐정단’ 등을 통해 실감나는 연기 실력을 자랑한 바 있다. 

진지희 외에도 바쁜 연예계 생활과 학업을 훌륭하게 병행한 스타는 또 있다. 최근 tvN ‘남자친구’에서 김진혁 역을 자신만의 감성으로 완벽하게 표현한 박보검이 대표적이다.

사실 박보검은 KBS 2TV ‘구르미 그린 달빛’과 tvN ‘응답하라 1988’로 상당한 인기를 누리고 있을 때부터 꾸준한 출석은 물론, 학업을 성실하게 이어간 스타로 유명하다. 특히 지난해 11월 그는 한 교육 업체가 실시한 ‘수능 대신 봐줬으면 좋을 것 같은 스타’ 1위로 선정돼 팬들에게 반가움을 안겼다. 

뿐만 아니라 박보검은 마지막 학기엔 만점에 가까운 성적을 받아 과톱을 차지한 것으로 알려지기도 했다. 그는 지난 2014년 명지대학교 영화뮤지컬학과에 입학했다.

배우 안재현과 결혼 후 행복한 신혼생활을 보내고 있는 구혜선도 빼놓을 수 없다. 구혜선은 지난 2012년 개인 SNS를 통해 “학교에서 1등 했다”면서 전공별 성적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그의 성적은 모두 A로 평점 4.44를 기록, 52명 학생 중 1등을 차지했다.

또한 구혜선은 당시 받은 장학금에 대해 “다른 학우에게 줄 것”이라고 밝혀 팬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