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하이마트, 55형 고화질(UHD) TV 1000대 '온라인 한정' 특가 판매 실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2.12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55형 고화질(UHD) TV 1000대를 특가에 판매한다.

롯데하이마트(대표 이동우)는 오는 20일까지 온라인 하이마트쇼핑몰에서 55형 고화질 TV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초특가 한정 판매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20일까지 온라인 하이마트쇼핑몰에서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롯데하이마트]

특가 판매 대상인 국내 제조 업체는 유맥스와 더함, 시네아이 등 3개사로 국내 온라인 쇼핑몰의 중소기업 TV 카테고리에서 매출 상위를 기록하는 인기 브랜드다. 롯데하이마트를 이용하면 스펙이 유사한 국내 중견 TV 제조사 제품 대비 최대 30% 가량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여기에 추가로 제공하는 엘포인트, 행사 신용카드 할인 등을 고려하면 소비자의 부담을 더욱 낮출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매월 셋째 주 인기 상품을 판매하는 '어메이징10데이즈'의 일환이다. 롯데하이마트 쇼핑몰은 12~20일 대형가전, 생활가전, 주방가전 등 총 200억원 규모 물량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윤용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상품팀장은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우수한 국내 중견 제조사의 TV를 기획가에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발 빠르게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