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상이몽2' 정겨운♥김우림, 이혼과 재혼 주목… 허준호·오만석·장신영♥김경준과 공통점?

  • Editor. 김한빛 기자
  • 입력 2019.02.12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한빛 기자] '동상이몽2'에 새롭게 합류한 정겨운, 김우림 부부가 남다른 애정표현과 연애담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동상이몽2'에 새롭게 합류한 정겨운, 김우림 부부가 화제다. 이날 방송에서 정겨운은 김우림과의 결혼 스토리를 공개했다. 이혼 후 김우림과의 재혼 과정에서 있었던 어려움을 솔직하게 털어놓기도 했다.

재혼으로 새로운 가정을 꾸린 스타는 정겨운 뿐 만이 아니다.

 

정겨운, 김우림 부부 [사진 = 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캡처]

 

배우 오민석은 지난 2001년 결혼했다. 이후 2007년 이혼한 오만석은 방송을 통해 싱글대디로서 고충을 털어놓으며 많은 이들에게 공감을 선사했다. 오만석은 지난 2018년 현재의 아내와 재혼하며 새로운 결혼 생활을 시작했다.

배우 허준호도 재혼으로 새로운 사랑을 만난 경우다. 지난 1997년 배우 이하얀과 결혼한 허준호는 결혼 6년 만인 2003년 이혼했다. 이후 허준호는 2018년 공식입장을 통해 재혼 소식을 전했다.

'동상이몽2'를 통해 사랑받은 장신영과 강경준 역시 재혼 부부다. 방송 당시 결혼을 예정하고 있던 두 사람은 '동상이몽2'에서 결혼 준비과정을 보여주기도 했다.

아들 정안 군 역시 '동상이몽2'를 통해 공개됐다. '동상이몽2'에서 장신영, 강경준은 아들 정안이와 함께 행복한 가정 생활을 보여주며 눈길을 모았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