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하나투어, 니가타 테마여행 한정 출시...'마시고 즐기는' 사케 투어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하나투어가 일본 '니가타/사케노진 3일, 4일' 상품을 선보인다.

하나투어는 쌀과 니가타의 대표 축체 '사케노진'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은 3월8일(2박3일)과 3월10일(3박4일) 2회 출발 한정으로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하나투어가 일본 '니가타/사케노진 3일, 4일'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하나투어 제공]
 

하나투어가 새롭게 선보이는 관광지 니가타현은 일본뿐 아니라 세계에서도 손꼽히는 호설(豪雪, 큰 눈)지대로 매년 겨울이 되면 많은 수의 관광객이 찾아든다.

오는 3월9일과 3월10일 열리는 사케노진은 쌀과 사케를 활용해 일본 내 90여개 양조장에서 만든 500여 종류의 사케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술 박람회다.

일본의 대표 술인 사케는 지역별, 제조법·원료별 생산하는 종류가 매우 다양하다. 그만큼 즐기는 방법이나 어울리는 안주류 또한 다채로워 새로운 즐거움을 준다.
하나투어 전문가 동반 테마여행을 총괄하는 테마2사업부 조병석 부서장은 "동행하는 두 전문가는 tvN '어쩌다 어른' 등 각종 미디어에서 술과 관련된 강의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만큼 술에 대한 지식이 상당해 재미와 깊이 모두 담은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혜원 기자  memero10@naver.com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혜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 업다운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1603  |  등록연월일: 2011.5.2  |  발행인 : 최문열   |  편집인 : 김한석
Copyright ©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기사제보 및 문의 : webmaster@updownnews.co.kr
모든 콘텐츠는 무단 사용, 복사, 배포시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