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바이더랩, 유럽피언 스타일 코스메틱 브랜드 ‘밸런스미’ 론칭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2.14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화장품 전문 기업 바이더랩(대표 김경섭)이 가을·겨울철 건조한 피부관리를 위한 유럽피안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 밸런스미를 론칭했다. 이번 컬렉션은 유럽피언 코스메틱을 지향하며 제품 디자인부터 성분, 사용감(제형) 및 조향까지 유럽피언 코스메틱을 표방하며 개발된 제품이다.

이번에 론칭된 ‘밸런스미’ 브랜드는 ‘피부는 밸런스다’라는 이념 아래 제품의 디자인, 성분, 사용감(제형) 및 조향 등 화장품을 구성하는 모든 중요 요소들도 밸런스가 중요하며 이러한 밸런스로부터 피부의 답을 찾고자 론칭된 브랜드다.

 

‘밸러스미’ 브랜드의 제품은 ‘밸런스미’ 만의 조합 성분인 밸런스 오일 콤플렉스(8가지 식물성 오일 콤플렉스)와 카밍 콤플렉스(6가지 자연유래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의 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주며 부드럽고 포근한 사봉(Savon) 계열의 향과 트렌디한 나시 블라썸 향으로 피부와 심신에 힐링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또한, 오일 함유로 인한 미끌거림과 겉도는 롤링감은 최소화하고 주요성분의 효능을 극대화하기 위해 ‘밸런스미’만의 아쿠아 오일 믹싱 공법을 사용해 수용성 성분이 아닌 오일 성분이 제형에 잘 혼합되게 하여 부드러운 사용감과 성분의 효능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이로인해 피부의 촉촉함을 오랫동안 유지해주며 미끌거림 없이 부드러운 사용감을 선사해준다.

‘밸런스미’의 제품은 세련되고 고풍스러운 유럽피언 스타일과 디자인뿐 아니라 프랑스 마르세유 지방의 전통 수제 비누의 향에서 영감을 얻은 사봉(Savon) 계열의 따뜻하고 포근한 향과 트렌디한 나시 블라썸 향을 첨가해 하루종일 지친 심신에 힐링감을 선사하여 숙면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바이더랩의 ‘밸런스미’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밸런스미’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면서 브랜드와 제품에 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밸런스미 제품은 바이더랩 공식 온라인 숍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