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EB하나은행, '아동수당 수급계좌 신청' 이벤트 실시

  • Editor. 이선영 기자
  • 입력 2019.02.18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선영 기자] 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은 18일부터 아동수당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한 ‘아동수당 수급계좌 신청’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특히 아동수당 수급계좌 신청 이벤트 참가 고객의 경우 지난해 출시된 ‘아이꿈하나적금’에 아동수당 입금 시 연 0.2%, 주택청약종합저축 보유 시 연 0.4%, HAPPY YEAR 특별금리 연 0.3% 등 최고 연 2.85%를 받을 수 있는 우대 금리를 제공한다는 게 KEB하나은행의 설명이다.

 KEB하나은행 아동수당 수급계좌 신청 이벤트. [사진= KEB하나은행 제공]

이번 이벤트는 KEB하나은행을 이용하는 고객이 4월 30일까지 당행 입출금 계좌를 아동수당 수급계좌로 신청하면 시작된다. 구체적으로 해당 고객이 KEB하나은행의 인터넷뱅킹 혹은 스마트폰뱅킹(1Q뱅킹)을 통해 이번 이벤트에 응모하면 은행 측은 추첨을 통해 △ LG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 다이슨 퓨어 핫앤쿨 공기청정기 △ 신세계이마트 모바일상품권 5만원 △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기프티콘 등 경품을 이벤트 참가 고객 500여명에게 제공한다.

KEB하나은행 리테일마케팅부 관계자는 “아이의 행복과 미래를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 큰 기쁨을 드리기 위해 차별화된 상품과 관련 서비스를 지속해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아동수당 수급계좌 신청 이벤트 및 상품 관련 내용은 KEB하나은행 홈페이지, 스마트폰뱅킹(1Q뱅킹), 콜센터 및 전국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동수당의 경우 ‘복지로’ 웹사이트 또는 ‘복지로’ 앱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