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하이마트, '책 읽어주기' 봉사 통해 지역아이들과 교감

  • Editor. 김기철 기자
  • 입력 2019.02.18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기철 기자] 롯데하이마트 임직원으로 구성된 ‘롯데하이마트 샤롯데봉사단’이 이달 서울시, 충청남도, 경상남도 등 전국 5개 지역 아동복지시설을 방문해 책 읽어주기 봉사활동을 진행한다. 연계 기관에는 1000만원 상당의 독서용 태블릿PC, 도서 등도 전달한다.

롯데하이마트는 서울시 강동구 소재 아동복지시설인 주몽재활원에서 첫 활동이 진행됐다고 18일 밝혔다.

[사진=롯데하이마트 제공]

롯데하이마트 강동지사 임직원 15명은 봄방학을 맞아 돌봄이 필요한 아동들과 함께 책을 고르고 읽어 주었고, 봉사자와 아동이 서로 생각을 나누고 느낀 점을 그림으로 표현해보기도 했다.

김종윤 롯데하이마트 강동지시장은 “이번 활동을 통해 아이들이 독서에 관심과 흥미를 가질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롯데하이마트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아이들이 건강한 몸과 마음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밖에 롯데하이마트는 지역사회의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고 있다. 지난 13일에는 롯데하이마트와 14년째 결연을 지속하고 있는 조손 가정 아동들 중 중·고등학교에 진학하는 학생들에게 교복 구입비를 전달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