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S홈쇼핑, 요리의 끝판왕 김수미 특집편성...‘김수미 그때그맛’ 21일 방송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2.19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연예계의 대표 손맛을 자랑하는 김수미씨의 특집방송이 편성됐다. NS홈쇼핑은 오는 21일 저녁 6시 35분과 7시 35분 ‘김수미 그때그맛’ 특집방송을 편성했다고 밝혔다.

연예계 대표 손맛으로 알려진 김수미는 요리예능프로그램의 블루칩으로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다. SNS에서는 너도 나도 따라서 해봤다는 김수미의 레시피로 만든 맛깔스러운 요리 인증샷이 넘쳐난다.

요리를 잘 하지 못해도 엄마 손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맛깔 난 김수미표 반찬을 더 간단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21일 NS홈쇼핑에서는 ‘김수미 그때그맛’ 특집 방송을 마련했다.

NS홈쇼핑이 오는 21일 '김수미 그때그맛' 특집방송을 편성했다.

21일 저녁 6시 35분에는 김수미 레시피의 특별한 차이를 알 수 있는 김수미 요리의 숨겨진 비법! 내 요리의 부족한 2%를 채워줄 만능 요리 소스인 ‘김수미 그때그맛 만능 요리세트’가 방송된다.

오랜시간과 정성으로 만들어야 된다는 어간장과 액젓은 김수미 반찬 레시피를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포인트이다. 이번 특집방송에서는 그 비법이 그대로 담긴 ‘김수미 때그맛 새우멸치어간장’ (430ml,4병)과 ‘김수미 그때그맛 멸치액젓’(430ml,2병)으로 구성된 ‘김수미 그때그맛 만능 요리세트’를 소개한다.

전통 숙성 기술을 활용한 자연의 맛으로 100%국내산 원료 사용했으며 옹기숙성 새우젓과 장기숙성의 멸치액젓의 조화로 시원하고 고소한 어간장을 맛볼 수 있다. 여기에 어떤 국, 탕, 찌개 요리도 맛있게 만들 수 있도록 자연 그대로 맛을 담아낸 천연 다시팩도 함께 만날 수 있다.

각 재료의 특성을 살린 컷팅과 로스팅으로 단 시간 안에 우러나는 깊고 진한 맛이 일품이다. 맑고 고소한 맛의 ‘천연담아 멸치다시팩’(10g*10입), 깊고 진한 맛의 ‘천연담아 솔치다시팩’(10g*10입), 칼칼한 맛의 ‘천연담아 청양고추다시팩’(10g*10입)으로 구성됐다. 요리레시피의 끝판왕, 만능아이템이 될 ‘김수미 그때그맛 만능 요리세트’는 59,900원이다.

이어서 7시35분에는 ‘김수미 그때그맛’ 반찬이 총출동한 ‘김수미 그때그맛 한상차림’이 방송된다. 지난해 12월 론칭방송 이후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김수미 그때그맛 한상차림’은 닭볶음탕(800g) 2팩, 우렁된장찌개(500g) 2팩, 소라강된장(250g) 3팩, 묵은지볶음(250g) 3팩으로 총 10팩 구성이며, 가격은 69,900원이다.

NS홈쇼핑 관계자는 “김수미의 반찬을 맛볼 수 있는 ‘김수미 그때그맛’은 NS홈쇼핑의 단독방송으로 론칭방송 이후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NS홈쇼핑에서는 이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레시피의 비법 소스부터 간편하게 즐기는 엄마 손맛 그대로 맛있는 한 끼를 한 번에 만날 수 있도록 어렵게 특집방송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어 “비법소스와 밑반찬, 메인요리까지 김수미가 제안하는 든든한 한상차림 ‘김수미 그때그맛 한상차림’과 함께 따듯하고 맛있는 한끼 꼭 드셔보시길 바란다”고 덧붙여 소개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