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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S홈쇼핑, 택배기사들과 상생 위한 ‘친절 택배기사 365캠페인’운영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2.22 15: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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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NS홈쇼핑이 ‘친절 택배기사 365캠페인’을 통해 택배기사들 지원에 나섰다. NS홈쇼핑은 고객 평가를 통해 매월 칭찬 평가를 많이 받은 NS홈쇼핑 택배 배송을 한 택배기사를 선정해 친절 택배기사에게 NS상품권 5만원권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월에는 NS홈쇼핑 상품을 배송하는 주요 택배사인 한진 택배, 롯데택배, CJ대한통운 택배사 3곳에서 60명의 친절 택배기사를 선정했으며, ‘한진택배’의 경우 서울 송파지점부터 강원도 고성지점까지 총10명의 친절택배기사에게 상품권이 전달될 예정이다.

NS홈쇼핑이 '친절 택배기사 365캠페인'을 실시하며 택배기사 지원에 나섰다. 사진 왼쪽부터 한진택배 전략영업 팀장 조덕희 부장, NS홈쇼핑 CS지원실장 김기환 상무, NS홈쇼핑 SCM팀장 김편규 부장

NS홈쇼핑이 캠페인의 포상 이벤트를 통해 2013년부터 받은 배송리뷰 메시지는 총 85,000여 건으로 월평균 1,500건에 달한다.

NS홈쇼핑 관계자는 “택배기사님들의 사기 진작과 친절한 배송서비스는 정비례 관계라고 생각한다”며, “NS홈쇼핑에서는 택배서비스의 친절도 개선을 위해 캠페인을 실시하며 포상이벤트를 진행해왔다. 2013년부터 진행해 온 ‘택배기사 친절 365 이벤트’로 2018년에는 2017년에 비해 택배서비스 불만 건수가 15% 줄어드는 성과도 얻은 바 있다”고 전했다.

한편 NS홈쇼핑은 지난 2003년부터 '사랑의 도시락' 전달과 한여름의 '생수 나눔행사' 등으로 다양한 택배기사 지원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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