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상혁과 결혼하는 예비신부 송다예는? 얼짱·쇼핑몰 CEO… 류승수 아내 윤혜원 떠올라

  • Editor. 김한빛 기자
  • 입력 2019.02.26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한빛 기자] 클릭비 출신 김상혁의 결혼 소식이 알려지며 예비 신부인 송다예가 주목받고 있다. 송다예는 얼짱 출신으로 현재 쇼핑몰 CEO인 것으로 알려졌다.

26일 김상혁과 송다예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다. 송다예는 자신의 SNS를 통해 웨딩 화보 촬영 당시의 사진을 공개하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사진 = 송다예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쇼핑몰 CEO인 송다예가 김상혁의 예비 신부로 주목받으며 류승수, 윤혜원 부부도 눈길을 모으고 있다.

류승수와 윤혜원 부부는 SBS '동상이몽2'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은 부부다. 윤혜원은 남다른 비주얼과 몸매로 화제를 모았다. 윤혜원은 쇼핑몰 CEO, 쇼핑몰 모델, 플로리스트로 활동하며 다양한 매력을 방송을 통해 뽐냈다.

2018년 방송된 '동상이몽2'에서는 윤혜원이 플리마켓에 참여하기 위해 애장품을 고르는 모습이 담겨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윤혜원은 엄청난 양의 옷, 신발 등을 선보이며 여성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받았다.

김상혁은 아이돌그룹 클릭비로 2000년대 사랑받은 스타다. 그의 결혼 소식에 예비 신부 송다예에 대한 관심도 집중되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