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LG유플러스, 'U+프로야구·U+모바일tv' 통해 연습경기 독점 생중계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19.02.27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LG유플러스가 올해 프로야구단의 전력을 미리 가늠해볼 수 있는 전지훈련 연습경기를 실시간 중계한다.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프로야구 전용 앱인 ‘U+프로야구’와 모바일 영상 플랫폼인 ‘U+모바일tv’를 통해 일본 오키나와 현지에서 겨울 전지훈련 기간 동안 열리는 국내 프로야구단의 연습경기를 실시간 중계한다”고 27일 밝혔다.

LG유플러스가 올해 프로야구단의 전력을 미리 가늠해볼 수 있는 전지훈련 연습경기를 실시간 중계한다. [사진=LG유플러스 제공]

U+프로야구가 중계하는 전지훈련 연습경기 중계일정은 2월 27일(LG-삼성), 3월 1일(LG-SK), 2일(LG-삼성), 6일(LG-한화), 7일(LG-KIA) 등 총 5번이며, 전 경기 모두 오후 1시에 시작된다. U+프로야구와 U+모바일tv에서 실시간 생중계를 시청하고, 이후 하이라이트 주문형비디오(VOD)도 시청할 수 있다.

U+프로야구는 ▲TV 중계에서는 볼 수 없는 U+만의 독점 중계 영상 ‘포지션별 영상’ ▲실시간 중계 중에도 지난 득점 장면 돌려보는 ‘득점 장면 다시보기’ ▲팀 간, 투수-타자간 전적 비교 데이터로 경기를 더 흥미롭게 ‘상대 전적 비교’ 등 야구 마니아들의 팬심을 저격하는 프로야구 전용 앱이다.

U+프로야구는 U+모바일tv(구 비디오포털)를 통해 타사 가입자도 동일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 및 앱스토어 등 스마트폰 앱마켓에서 U+프로야구와 U+모바일tv를 내려 받아 무료 회원가입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는 ‘U+프로야구 시청 이벤트’를 27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진행한다. U+프로야구와 U+모바일tv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추첨을 통해 티켓링크 프로야구 예매권 2장(50명), 모바일 커피교환권(10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3월 18일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중계를 많이 시청할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주영준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1담당은 “전지훈련 연습경기 중계를 보면서 올해 프로야구 선수들의 기량은 물론 전체 판도까지 예측해 볼 수 있어 야구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며 “야구팬들이 궁금해 할만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