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GC인삼공사, 3월 1∼10일 팝업스토어 오픈으로 '신학기 프로모션'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2.27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KGC인삼공사가 신학기를 맞이해 3월 1일부터 10일까지 신세계 의정부점, 센텀시티점, 경기점에서 뉴트로 컨셉의 정관장 아이패스·홍이장군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정관장 아이패스·홍이장군 팝업스토어에 방문한 고객들은 복고 교복을 착용해 추억을 남길 수 있을 뿐 아니라 딱지놀이, 짝맞추기 등 학창시절을 떠올리는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KGC 인삼공사, 신학기 맞이 정관장 팝업스토어 오픈

입학 축하 기념으로 초중고 입학 자녀를 위해 홍이장군 또는 아이패스 등의 제품을 구매하면 증정품을 드리며(일일 30명 한정) 룰렛이벤트를 통한 아이패스, 홍이장군 체험분 등의 경품과 홍이장군 미니 색연필, 아이패스 스터디메이트, 홍이장군 우산 등 다양한 사은품도 준비되어 있다.

어린이용 홍삼 제품인 ‘홍이장군’은 2004년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을 받으며 어린이 홍삼 시장을 선도해 온 제품이다. 성장하는 어린이의 나이에 맞게 1~3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단계별로 최적화된 성분을 함유해 어린 자녀의 체력과 면역력을 챙기기에 좋다.

청소년용 홍삼 제품인 ‘아이패스’는 홍삼이 피로회복과 면역력 증진, 기억력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어 수험생 및 자녀들의 건강관리용 홍삼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자녀들의 연령별 성장에 맞춰 초등학교 고학년을 위한 ‘아이패스 제이(J)’, 중학생을 위한 ‘아이패스 엠(M)’, 고등학생을 위한 ‘아이패스 에이치(H)’로 세분화해 구성되어 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3월 10일까지 제품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신학기 맞이 프로모션을 전국 정관장 매장과 백화점, 대형마트 및 정관장몰 등에서 진행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