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S홈쇼핑, 사회적책임 기업 인정받다...행복더함 사회공헌 대상 9년 연속 수상 영광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2.27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NS홈쇼핑이 27일 한국경영자총협회와 한국언론인협회가 공동주최한 ‘2019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 ‘행복더함 사회공헌 우수기업 경진대회’에서 ‘국회의장상’을 수상했다.

NS홈쇼핑은 ‘삶의 가치 창출과 행복 나눔’을 사명으로 고객의 건강과 행복, 나아가 국가와 사회 발전에 공헌하기 위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이행해 오고 있으며, 이를 인정 받아 올해 9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NS홈쇼핑 행복더함 사회공헌 대상 9년 연속수상

NS홈쇼핑은 업계 최초 UNGC(UN Global Compact·유엔글로벌콤팩트) 가입으로 경제·환경·사회적 책임을 균형 있게 이행하고 고객, 협력사 등 이해관계자와의 소통을 통해 신뢰받는 기업으로 성장해왔다.

NS홈쇼핑은 영업이익의 4%를 정해 체계적이고 책임 있는 사회공헌을 시행하며 임직원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해온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2013년부터 헌혈시무식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자 하는 의지를 다지는 NS홈쇼핑만의 차별화된 시무식을 하고 있으며, 그 외에도 ▲성남푸드뱅크기부 ▲사랑의공부방 만들기 ▲사랑빚기 송편나눔행사 ▲사랑의 연탄나눔 ▲쌀 1kg의 기적 ▲밥퍼 나눔 봉사 등 매년 지속적으로 임직원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2008년부터 국내 최대 규모의 요리축제 ‘NS Cookfest’를 시행해 우리 식품 산업 발전과 건강한 가정간편식 대중화를 위한 건강증진과 식문화를 선도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2014년부터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창의적 상상과 아이디어 기획력을 개발할 수 있는 ‘NS홈쇼핑과 함께하는 부산국제광고제 창조캠프’도 후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